현대엘리베이터, '영업통' 조재천 대표이사 신규 선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29 17:17:05
  • -
  • +
  • 인쇄

현대엘리베이터는 29일 정기 주주총회와 이사회에서 조재천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조 신임 대표는 1964년생으로 연세대를 졸업한 뒤 현대엘리베이터에 입사해 줄곧 승강기 영업 부문에서 근무한 '영업통'이다. 

 

▲ 조재천 현대엘리베이터 신임 대표 [현대엘리베이터 제공]


2013년 국내승강기사업본부 영업 담당을 거쳐 2019년 승강기사업부문 사업본부장을 역임하고 지난해에는 전무이사로 승진했다.

조 대표는 이날 임직원에게 보낸 취임사에서 "해외 시장 확대를 통해 2030년 매출 5조 원, 영업이익 5000억 원, 글로벌 톱5 진입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전했다.

또 안전경영, 책임경영, 일하는 방식의 변화, 글로벌 경쟁력 강화, 디지털 전환 가속화 등 다섯 가지 경영 방침을 소개했다.

그는 특히 회사의 최우선 가치로 '소통'을 제시하며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뿐 아니라 함께 일하는 동료도 고객이라는 자세로 회사의 전 부문이 '원팀'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악성앱 800개 추적"…LG유플러스, 보이스피싱 피해 1조8000억 예방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지난해 범죄 조직이 운영하는 악성 앱 제어 서버를 지속 추적한 결과, 보이스피싱 범죄 위험에 처했던 고객 3만명 이상을 보호하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기반 대내외 데이터 통합 분석·대응 체계인 ‘고객피해방지 분석시스템’을 통해 지난해부터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2

“늘어나는 고령운전자 교통사고, 다치면 치사율 최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65세 이상 고령운전자 교통사고 환자들에게 한의통합치료가 통증 완화와 기능회복, 삶의 질 향상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자생한방병원 척추관절연구소(소장 하인혁) 신주연 한의사 연구팀은 고령 교통사고 환자 대상의 한의통합치료 유효성 연구 결과를 SCI(E)급 국제학술지 ‘메디신(Medicine, IF=1.4)’에 게재했다고

3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정웅제 신임 대표이사 선임… 영업 경쟁력 강화 목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최근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통해 정웅제 ㈜보령 영업부문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정웅제(1967년생) 대표는 의약품 영업 분야 전문가로, 한미약품 상무를 거쳐 2017년 보령에 합류했다. 이후 의원영업본부장과 영업부문장을 맡으며 전략 수립부터 현장 실행까지 영업·마케팅 전반을 이끌어 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