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지난 2020년 3월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더마 콜라겐’이 출시 2년 만에 누적 매출 550억 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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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심 '라이필 더마 콜라겐' 제품 [농심 제공] |
올해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관련 제품 매출을 500억 원까지 끌어 올린다는 계획이다.
올해 농심은 차별화된 기능성 원료 개발과 이를 적용한 신제품 출시에 더욱 집중할 방침이다.
농심은 최근 배우 조여정을 모델로 한 새로운 라이필 콜라겐 광고를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특히, 제품의 주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는 농심이 자체 개발해 국내 기술로는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받은 콜라겐 성분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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