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한강 등 뭉친 디너쇼 '희로애락', 5월 8일 공연 확정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2 11:21: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트로트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명품 디너쇼 ‘희로애락’이 ‘어버이날’인 오는 5월 8일 열린다.

 

▲ 김양-한강-하동근 등이 출연하는 디너쇼 '희로애락' 포스터. [사진=(주)엠컴퍼니]

김양-한강-진웅-최대성-금은별-하동근 등이 뭉친 ‘2023 판타스틱 효(孝) 디너쇼-희로애락’이 오는 5월 8일(월) 오후 7시 서울 반포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관객을 만나는 것.

디너쇼 ‘희로애락’을 기획한 (주)엠컴퍼니 측은 “최고의 트로트 가수들과 공연팀이 자식의 입장으로 부모님께 선물하는 마음으로 이번 디너쇼를 준비했다. 눈으로만 보는 디너쇼가 아닌, 격조 높은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 최고급 식사가 제공되는 ‘눈 호강-귀 호강-입 호강 프로젝트’이자 고품격 효 디너쇼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디너쇼는 제목 그대로, 고품격 식사와 부모님들을 즐겁게 해줄 노래, 마술쇼가 준비된 ‘희’(喜), 부모님들의 지난 날 응어리를 풀어주는 시원한 타악 퍼포먼스가 예정된 ‘노’(怒), 서울 재즈 콤보 빅밴드 연주와 가수들의 컬래버가 펼쳐져 감성을 자극할 ‘애’(哀), 그리고 흥겨운 음악과 소통으로 관객과 하나가 되는 ‘락’(樂) 등 총 4색 테마로 펼쳐진다.

이를 위해 ‘우지마라’, ‘흥부자’를 히트시킨 김양, 물이 다른 ‘트롯 청정 1급수’ 한강, ‘미스터트롯2’ 대디부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진웅, ‘트로트계의 권상우’ 최대성, ‘히든싱어’ 김완선 편 우승자로 유명한 금은별, ‘미스터트롯2’으로 뜬 ‘동근해’ 하동근 등이 총출동한다.

또한 ‘개그계의 송새벽’으로 유명한 조현민이 진행을 맡으며, 스피드 일루전의 대가 문준호, 여성 타악 퍼포먼스 팀으로 유명한 타퍼스 등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티켓 예매는 13일(목) 낮 12시부터 티켓링크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