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3' 김지민, 베트남서 일일 남친 생겼다? 김준호 '극대노'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9 09:02:3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3’에 뜬 초특급 게스트 김지민이 ‘독박즈’ 멤버 중 한 명을 일일 남친으로 맞아 달콤 살벌한 로맨스 케미를 폭발시키는 한편, 김준호의 질투를 유발한다. 

 

▲김지민이 '독박투어3' 게스트로 출연해 멤버들과 케미를 발산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독박투어3' 방송 갈무리]

 

11월 30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공동 제작) 15회에서는 베트남 호찌민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호찌민의 명소인 사이공 중앙 우체국 투어를 둘러본 뒤, 현지 ‘분짜 맛집’에서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긴다. 특히 김지민의 ‘일일 남친’ 자리를 두고 ‘대환장 독박 게임’이 펼쳐질 예정이라 뜨거운 기대가 모아진다. 

 

호찌민에서의 2일 차 아침, ‘독박즈’는 사이공 중앙 우체국 투어를 하기에 앞서 ‘우체국 통 독박자’를 정하는 독박 게임을 한다. 이때 홍인규는 “지나가는 외국인에게 지민이의 남자친구일 것 같은 사람을 골라달라고 해서, 그 사람이 독박자가 되는 게 어때?”라고 깜짝 아이디어를 낸다. 그러면서 “독박자가 진짜로 ‘일일 남친’이 되어서 김지민과 같이 다니는 거다”라고 추가 룰을 제안해 김준호를 충격에 빠뜨린다. 하지만 김준호는 다수의 의견에 따라 게임을 진행하고, 외국인이 픽한 김지민의 ‘일일 남친’이자 독박자가 드디어 정해진다. 

 

이후, 중앙 우체국 투어를 마친 ‘독박즈’는 장동민이 강추한 ‘분짜 맛집’으로 이동하는데, 식당에 들어선 ‘일일 남친’은 김지민에게 “자기야, 음료 뭐 시켜줄까?”라고 달달하게 말한다. 이에 당황한 김준호는 “자기야 호칭은 너무한 거 아냐? 네 와이프는 어쩌고!”라면서 강력 항의한다. 그럼에도 ‘일일 남친’과 김지민의 꽁냥 모먼트가 계속되자, 김준호는 “네가 하는 말들, 다 녹음해서 (네) 아내에게 보낼 것”이라고 ‘일일 남친’에게 엄중 경고한다. 과연 이에 대해 ‘일일 남친’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독박즈’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분짜와 ‘바다 게’ 스프링롤 등이 나오자 먹텐션을 폭발시킨다. 그런데 이때, 김지민은 ‘일일 남친’을 향해 “자기야, 우리 러브샷 할까?”라고 급 제안해, 또 다시 김준호를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김지민을 두고 리얼 뺨치는 상황극을 선보이는 ‘독박즈’의 대환장 모먼트는 11월 30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1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박투어3’는 채널S, K·star, AXN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