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침낭 같이 포근한 프리미엄 패딩 마이쉘터 런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2 08:49: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는 11월을 맞아 마이쉘터(Myshelter) 윈터 자켓을 출시한다.


아디다스 마이쉘터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덕분에 변덕스러운 날씨의 도심 속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착용 가능한 스포츠웨어 라인이다.

▲아디다스, 프리미엄 패딩 마이쉘터 런칭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쉘터 캠페인은 아디다스 앰버서더인 정호연과 함께 “나의 겨울에 반하다”라는 메시지로 전개된다. 아디다스 마이쉘터와 함께하는 겨울에 반하게 된다는 뜻과 추운 겨울 날씨에 거슬러 반(反)한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아, 정호연만의 스타일리시한 패딩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아디다스 마이쉘터 윈터 자켓은 아디다스만의 3중 단열 기술인 콜드레디 기술이 사용되어 방한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찬바람을 직접 마주하는 패딩 레이어가 외부의 추위를 1차로 차단하고, 중간의 덕 다운 레이어가 찬 공기의 유입을 한 번 더 막아 추위에 반하는 완벽한 방한 능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가장 안쪽의 덕 다운 레이어는 내부의 열방출까지 막아줘 추운 겨울에도 마치 침낭에 들어간 듯한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어떤 컬러와도 조화롭게 매치되는 뉴트럴 컬러를 바탕으로 팔에는 로고 패치, 등에는 아디다스의 시그니처인 3선을 더해 아디다스만의 브랜딩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남녀 공통적으로 볼륨감 있는 후드 디자인을 적용해 매력을 더했으며, 특히 여성 제품의 경우 크롭 기장으로 제작되어 착용 시 체형을 보완할 수 있도록 한 패션 요소도 더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제품 이름 마이쉘터처럼 아디다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적용한 이번 제품이 소비자들의 겨울 안식처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이중적인 의미를 담은 캠페인 메시지처럼 마이쉘터와 함께하는 모든 분들이 자신만의 겨울에 반하고 추운 날씨를 포근하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쉘터는 남녀 제품 모두 399,000원으로 출시되어 11월 3일부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명동), 강남브랜드센터, 홍대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전국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소셜 채널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