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미국 시장서 잇따라 매장 열어...19개 주 진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6 09:35:38
  • -
  • +
  • 인쇄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최근 미국 콜로라도주와 매사추세츠주, 캘리포니아주 등지에서 잇따라 매장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제너시스BBQ는 미국 콜로라도주 오로라에 '콜로라도 1호점'을 출점한 데 이어 덴버, 잉글우드 지역에서도 개점한다.
 

▲ 콜로라도주 오로라시 빌리지온더파크 BBQ 매장 전경 [제너시스BBQ 제공]


이어 매사추세츠주 노스 퀸시, 캘리포니아주 월넛, 롤랜드 하이츠 등 지역에도 연이어 신규 매장을 열어 지난해 9월 기준 100여 개이던 미국 내 매장 수가 150개로 늘었다.

또 캐나다를 비롯한 북미 지역에서는 총 25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지난 2003년부터 글로벌 외식 시장에 진출한 제너시스BBQ는 뉴욕, 뉴저지, 캘리포니아, 텍사스, 하와이 등 미국 19개 주에 진출했다.

제너시스BBQ는 전 세계 57개국에 진출했으며, 오는 2025년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5만 개의 점포를 운영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미사이언스-서울강동경찰서, 실종 예방 사전등록 캠페인 맞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사이언스(대표이사 김재교)와 서울강동경찰서(서장 김병주)가 아동 실종 예방 및 조기 발견을 위한 사회안전망 강화에 나선다. 양측은 16일 서울강동경찰서에서 ‘실종아동 등의 조기 발견 및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미사이언스는 자사 대표 제품인 ‘텐텐맛 멀티비타민’ 패키지 상단(뚜껑)에

2

동화약품, 제9회 ‘여름생색 展’ 개최…전통과 현대가 만나는 예술 무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윤인호)이 한국 전통 부채(접선)의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이는 제9회 《여름생색 展》을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2관에서 개최한다.올해로 9회째를 맞은 이번 전시는 2011년부터 이어온 ‘가송 예술상’의 본선 진출 작가 10인의 작품을 선보인다. 가송 예술상은 고려 시대

3

세라젬,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공식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2025’를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세라젬은 이번 대회에 자사의 대표 제품인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11과 V9, 휴식 가전 파우제 M6를 후원한다. 마스터 V11은 우승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