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스토어, 검은사막 ‘노바 장마우스 패드’ 굿즈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3 10:23:3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인기 클래스 ‘노바’를 모티브로 한 ‘노바 장마우스패드’ 굿즈를 펄어비스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노바’는 고대수(古代樹) 크투란의 힘이 깃든 방패인 크라툼과 철퇴 샛별을 휘두르는, 공화정 출범과 함께 역사에서 지워졌던 칼페온의 마지막 왕녀다. 전신을 가릴 만큼 거대한 방패로 견고한 성채처럼 버티거나, 뾰족한 철퇴로 적들을 짓뭉개 버릴 수 있다.
 

▲ 펄어비스 제공

 

지난해 12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 선보인 후 검은사막 신규 이용자가 전월 대비 125% 늘고, 복귀 이용자는 116% 증가한 바 있다.

 

노바의 일러스트가 프린팅된 장마우스 패드는 바닥면 미끄럼 방지 처리를 통해 밀림 현상을 최소화했다.

 

 

▲ 흑정령 LED 무드등 [사진=펄어비스 제공]


검은사막 흑정령 LED 무드등(White Version)도 판매하고 있다. 흑정령이 눈처럼 하얀 백정령 버전으로 변신했고, 내장된 리모컨으로 다양한 색상의 LED라이트 연출이 가능하다.

‘펄어비스 스토어’는 게임의 즐거움을 더욱 확대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펄어비스 공식 굿즈몰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이용자 모두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11월 ‘미리 크리스마스’ 주류 페스타...와인·위스키 1500종 총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 시작을 맞아 11월 한 달간 ‘2025 연말 주류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홈파티와 셀프 기프트(Self-Gift) 문화가 일상화되면서 연말 준비가 앞당겨지는 ‘미리 크리스마스’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GS25는 연말 주류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와인·샴페인·위스키 등

2

애경산업 루나, 베베더오리 협업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애경산업 ‘루나’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베베더오리’(BEBE THE ORI)와 협업해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LUNA X BEBE THE ORI COLLAB EDITION)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은 귀여운 비주얼과 위트 있는 입담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베베더오리 디자

3

롯데호텔앤리조트, ‘2025 APEC 정상회의’서 의전 및 케이터링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2025 APEC 정상회의’와 ‘APEC CEO 서밋’을 비롯한 주요 행사에서 의전 및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공적인 개최에 품격있는 힘을 보탰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 위치한 체인 호텔에서 객실, 식음, 조리, 연회 등 각 분야의 우수 전문 서비스 인력 300여명을 선발해 각국 정상과 대표단을 맞이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