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이달 렉스턴‧티볼리 등 차종별 구매 혜택 제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01 11:36:38
  • -
  • +
  • 인쇄
쌍용차 구매 이력 고객에 신차 재구매 혜택 지원

쌍용자동차가 이달 한 달간 다양한 차종별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렉스턴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운영하는 홈커밍 프로그램은 렉스턴 출고 이력이 있거나 현재 렉스턴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 구매 시 유류비 100만 원을 지원한다.
 

▲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쌍용자동차 제공]

 

이 프로그램은 선수금에 따라 4.9%(36개월)~6.9%(60개월)의 스마트 할부도 운영한다. 7년 이상 노후 차량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을 구매하면 20만 원의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도 선수금에 따라 4.9%(36개월)~6.9%(60개월)의 스마트 할부와 선수금 50% 3.9%(60개월)의 장기저리 스페셜 할부를 운영한다.

또 뉴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고객이 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이거나 7년 이상 노후 차량 보유 고객 혹은 무쏘 스포츠, 액티언 스포츠 등 스포츠 모델 구매 이력 및 보유 고객은 유류비 및 10년 자동차세 등 총 8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포츠 모델 구매 이력이 없는 첫 고객에게는 50만 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티볼리 에어는 선수금에 따라 5.9%(36개월)~6.9%(60개월)의 스마트 할부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쌍용차의 차종별 재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50만 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투자증권, 연말 맞아 경기·대구·부산 아동에 선물 후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경기·대구·부산 지역 아동들을 위해 2억원 상당의 간식을 후원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장애인 표준사업장 ‘브라보비버’에서 발달장애인들이 직접 만든 그래놀라, 쿠키, 견과류 세트로 구성됐다. 해당 물품은 초록우산을 통해 경기나눔 푸드뱅크 2개소와 대구광역 푸드뱅크, 부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됐다. 3000여

2

‘삼양1963 팝업스토어’, 성수동을 라면 거리로 물들였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운영한 ‘삼양 1963 팝업스토어’가 서울 성수동 일대를 라면의 거리로 물들였다. 삼양식품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 ‘삼양1963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삼양1963’ 출시를 기념해 열렸으며, 화려한 연출 대신 면·국물·우지가 지닌 풍미에

3

한미 핵잠수함 건조, "韓·美서 '투트랙' 병행 건조 추진 바람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핵추진잠수함 건조 장소를 두고 다양한 의견이 제기되는 가운데 한국과 미국이 동시에 잠수함을 건조하는 '병행건조 투트랙 전략'이 대안으로 떠올랐다. 국회 국방위원회 간사인 더불어민주당 부승찬 의원은 지난 4일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성공적인 핵추진잠수함 건조를 위한 한미 조선협력 추진방안 세미나'를 열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