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생활 밀착형” 건기식 브랜드 ‘어반버스터즈’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13:24: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어반버스터즈(URBAN BUSTERS)’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어반버스터즈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정상적인 면역 기능, 두뇌 건강 등 실생활과 밀접한 건강 고민에 맞춘 3종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인다.

 

▲ [사진=LG생활건강]

 

어반버스터즈 브랜드 담당자는 “정신 없이 바쁜 일상 속에서 덜컥 마주하게 되는 고객들의 건강 고민을 ‘생활밀착형’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어반버스터즈 브랜드를 기획했다”며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순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셀프케어’ 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어반버스터즈 신제품 3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의 헬스케어 사업 계열사인 일동생활건강(대표 한정수ㆍ박하영)이 유튜버 ‘비타민 신지니’와 함께 개발한 콜라보 신제품 2종 ‘지큐랩 슬림 다이어트&유산균’, ‘지큐랩 티톡티’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비타민 신지니’는 130만 구독자를 보유한 ‘파워 유튜버’로, 운동과 생활 습관 개선을 통한 체형 관리에 초점을

2

웰컴저축은행, '배래'와 임베디드 금융 혁신 주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0일 블록체인 핀테크 전문 기업 배래와 임베디드 금융 서비스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일하게 마이데이터 사업 본허가를 획득하고 디지털 금융을 선도해 온 웰컴저축은행의 독보적인 전문성과, 'ZKAP Wallet' 등

3

네오위즈, 3Q 영업익 265억 기록…전년比 310%↑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올 3분기에 매출 1274억원, 영업이익 265억원, 당기순이익 25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7%, 31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 이번 성과는 네오위즈의 핵심 IP가 PC/콘솔과 모바일 양대 플랫폼에서 고르게 기여한 결과라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