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 '2023 센텀맥주축제' 후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22 14:23: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이트진로는 센텀맥주축제 조직위원회가 주관‧주최하는 '켈리와 함께하는 2023 센텀맥주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출시한 켈리를 앞세워 자사 제품들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켈리와 함께하는 2023 센텀맥주축제' 포스터 [이미지=하이트진로]

 

2023 부산센텀맥주축제는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 광장에서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6일간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현장 구매와 예스24를 통한 온라인 예매로 구매할 수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부산센텀맥주축제는 다양한 볼거리‧공연‧문화행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1회 때부터 올해까지 8회째 후원사로 함께해왔다.

하이트진로는 축제 기간 행사장 곳곳에 이벤트존과 브랜드존, 그리고 포토존 등을 운영하며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출시 예정인 켈리 생맥주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도록 하이트진로가 특별 공급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오랜만의 축제인 만큼 많은 방문객이 부산센텀맥주축제를 방문하고 시원한 맥주 한 잔과 맛있는 먹거리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2

"기업가 정신이 한국 경제의 체력이다"…'사업보국' 다시 묻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기업지배구조개발연구회(회장: 강원 세종대 경영대학 교수)는 지난 28일 세종대에서 '기업가 정신과 사업보국'을 주제로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공급망 재편, 지정학적 리스크 확대, 인구 구조 변화 등 복합 위기 국면 속에서 한국 경제의 기초 체력을 점검하고, 기업가 정신의 현대적

3

'메이플 키우기' 확률 오류 논란…넥슨, '전액 환불'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방치형 게임 '메이플 키우기'에서 발생한 어빌리티 확률 조작 논란에 출시 후 이용자들이 결제한 금액 전액을 환불하기로 결정했다. 29일 넥슨에 따르면 '메이플 키우기' 운영진은 전날 공지사항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는 오류를 확인했음에도 용사(이용자)들에게 고지 없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