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노량진5구역에 ‘써밋 더 트레시아’ 제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17 14:24:55
  • -
  • +
  • 인쇄
흑석11구역 재개발 이후 두 번째 동작구 고급 브랜드 제안

대우건설이 지난 16일 입찰한 동작구 노량진5구역 재정비 촉진 구역에 푸르지오의 고급화 브랜드를 적용한 ‘써밋 더 트레시아’를 제안했다고 17일 밝혔다.

대우건설이 동작구에서 고급 브랜드를 제안한 것은 지난 1월 시공사로 선정된 ‘흑석11구역 재개발사업’에 이은 두 번째다.
 

▲ 대우건설이 노량진5구역에 제안한 '써밋 더 트레시아'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 관계자는 “노량진 뉴타운은 여의도 광화문‧강남 등 3대 업무지구와의 접근성이 좋아 흑석뉴타운과 함께 서울의 대표 주거단지로 주목받는 지역”이라며 “하이엔드 브랜드 적용으로 5구역을 노량진 뉴타운 대표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체 73만 8000제곱미터(㎡)의 면적에 총 8개 구역으로 구획돼 있다. 이 중 1‧3‧5구역은 시공사 선정을 앞두거나 진행 중이며 2‧4‧6‧7‧8구역은 이미 선정을 마무리했다.

대우건설은 앞으로도 입지‧시세‧설계‧공사비‧미래가치 등 하이엔드 브랜드 적용기준에 부합하고,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단지에는 ‘푸르지오써밋’을 적용할 계획이다.

푸르지오써밋은 대우건설의 푸르지오를 고급화한 하이엔드 브랜드다. 현재 서울시 서초구, 강남구, 용산구와 경기도 과천시 등 총 6개 단지가 공급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우건설은 최고가 주거단지로 손꼽히는 ‘한남 더 힐’을 시작으로 국내 프리미엄 주거문화를 선도해왔다”며 “엄격한 브랜드 관리로 대표 프리미엄 아파트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웰푸드, 하이브 아티스트 컬래버 팝업스토어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하이브(HYBE)의 인기 보이 그룹 ‘엔하이픈(ENHYPEN)’, ‘TWS(투어스)’와 협업한 겨울 시즌 온팩 제품 5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서울 성수역 3번 출구 앞 ‘노바포탈’(성동구 아차산로 116)에서 컬래버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MZ세대 소비자 문화와 연말

2

웅진그룹 북센 바로보네, 10만 회원 달성 기념 고객 감사제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그룹의 출판유통전문기업 웅진북센이 운영하는 온라인 도서 플랫폼 '바로보네'가 회원 수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열흘간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바로보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감사제는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도서 리뷰 적립금 더블 지급 바로서재 기록 이벤트 축하 댓글 이벤트 특가전 등 독서 관련

3

산업통상부 문신학 차관, 바디프랜드 방문... K헬스케어로봇 육성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지난 18일 산업통상부 문신학 차관이 도곡 본사에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문신학 차관을 비롯한 산업통상부 관계자들은 이 날 CES 2025 혁신상 수상작인 웨어러블 AI 헬스케어로봇 ‘733’을 비롯, 바디프랜드 주요 제품을 시찰했다. 바디프랜드 곽도연, 김철환 대표와 함께 헬스케어로봇을 대한민국 신성장동력으로 육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