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미스 디올 서울 팝업' 진행…탑 셀럽 한자리에

정진성 / 기사승인 : 2023-05-10 16:48:10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하우스의 꽃에 대한 열정과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의 역사를 재조명하는 '미스 디올 서울 전시&팝업'을 내달 4일까지 총 31일간 성수동 '플라츠2'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지난 1일과 2일 오프닝 행사에는 디올 하우스 글로벌 앰버서더인 블랙핑크 지수를 포함해 디올 하우스 앰버서더 김연아와 디올 뷰티 코리아 앰버서더인 배우 이준호, 뉴진스 해린, 디올 패션 앰버서더 배우 정해인, 배우 고민시‧설인아 등 총 10명의 스타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사진=디올 뷰티]

 

이들은 야외 정원과 미스 디올 전시동, 미스 디올 팝업 부티크로 구성된 3개의 공간에서 여성 향수 미스 디올의 역사‧유산 등을 감상하고 후각적 체험도 즐겼다.

또 9명의 세계적인 여성 예술가들이 미스 디올에 영감받아 작업한 설치‧회화 작품들이 일본‧프랑스에 이어 이번 팝업에 전시됐다.

이 행사는 디지털 사전 예약 또는 현장에서 등록해 관람할 수 있다. 주중(월~목요일)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주말(금~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마지막 입장 시간은 오후 7시다.

특히 미스 디올 팝업 부티크에서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혜택과 함께 디올만의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미스 디올와 소바쥬 향수를 체험할 수 있는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파존스, ‘2025 피자 레시피 공모전’ 본선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국파파존스는 ‘2025 레시피 공모전’의 본선과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파파존스의 레시피 공모전은 고객이 직접 개발한 창의적인 피자 레시피를 공모 받아 실제 제품 출시 가능성까지 고려하는 특별한 대회로, 2016년 시작해 올해 4회를 맞이했다.‘붉은 말의 해’를 콘셉트로 진행된 ‘2025 피자 레시피 공모전

2

GS25, ‘2025년 히트상품 TOP 7’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5년 한 해 동안 메가히트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2025 GS25 히트상품 TOP 7’을 발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GS25의 메가히트 상품으로는 얼박사 안성재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 선양오크소주 젼언니 스윗믹스젤리 아이스브륄레 리얼프라이스 블랙페퍼닭가슴살 등

3

KB국민銀, ‘에브리타임’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국내 대표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을 운영하는 비누랩스 주식회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날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한이 비누랩스 주식회사 대표이사와 이환주 KB국민은행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에브리타임’은 강의 시간표 작성, 강의평 확인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