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여름맞이 에이드‧스무디 신제품 4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10 16:51:5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폴 바셋은 여름을 맞아 과일과 말차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자몽과 납작 복숭아 등 과일을 활용한 에이드 2종과 블루베리‧요거트‧말차‧초콜릿의 조합으로 출시된 프라페 2종이다.
 

▲ 폴 바셋의 여름맞이 신제품 4종 [이미지=매일유업]

 

'자몽 에이드'는 자몽 알갱이가 들어간 음료다. '납작 복숭아 에이드'는 납작 복숭아의 과육이 씹히도록 만들었다.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요거트와 블루베리가 가득 들어갔다. 100% 유기농 제주 말차에 초콜릿 소스 토핑을 더한 '말차 초콜릿 크런치 프라페'는 쿠키 크럼을 추가해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음료다.

폴 바셋 관계자는 "최근 덥고 습한 여름에 지친 고객들에게 색다른 여름을 선물하기 위해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폴 바셋은 이번 여름 음료를 오는 9월 말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