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말레이시아 2호점 오픈…동남아 시장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23 17:14: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치킨이 말레이시아 2호점을 열며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에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bhc치킨은 지난 1일(현지시간) 말레이시아 2호 매장인 '코타 다만사라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 bhc치킨이 말레이시아 2호점을 오픈했다 [사진=bhc]

 

bhc치킨 말레이시아 2호 매장 코타 다만사라점은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프루 남서쪽에 위치한 신도시 프탈링자야를 대표하는 코타 다만사라 지역에 자리를 잡았다.

이곳은 대형 쇼핑몰과 호텔 및 스포츠 단지 등의 편의시설이 밀집돼 있다. 다양한 연령층의 현지인과 여행객 등 외부에서 유입되는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코타 다만사라점은 약 33평 규모의 딜리버리‧투고 전용 매장으로 문을 열었다.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배달문화가 자리 잡은 말레이시아 현지에 부합하는 매장 형태다.

긍정적이고 밝은 느낌을 표현하는 노란색과 하얀색을 대표색으로 사용하고 편안한 원목 소재로 내부와 외부 대기 공간을 조성했다.

이 점포에서는 뿌링클‧골드킹 등의 bhc치킨의 대표메뉴는 물론 'bhc 먹방메뉴'와 같은 현지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도 판매한다. 앞으로 현지 고객 반응을 실시간으로 살피며 특화 메뉴를 내놓을 계획이다.

bhc그룹 관계자는 "말레이시아 1호점의 안정적 운영을 바탕으로 2호점 오픈이 순조롭게 이뤄졌다"며 "말레이시아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으로 bhc치킨의 해외 시장 진출에 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