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윤홍근 회장이 지난 26일 라젠드라 자그델 인도과학기술혁신원 원장과 만나 인도 진출 관련 논의를 했다고 27일 밝혔다.
인도과학기술혁신원은 인도정부과학기술부 산하의 최대 과학기술 공공기관이다.
![]() |
▲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오른쪽)이 라젠드라 자그델 인도과학기술혁신원 원장과 함께한 모습 [사진=BBQ] |
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글로벌 사업 확장에 나선 가운데 윤 회장은 26일 본사에서 인도 라젠드라 자그델 인도과학기술혁신원 원장과 인도 진출을 비롯한 매장 확대와 관련해 대화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양측은 인도 시장 진출 등 산업발전에 대해 함께 논의했다. 이외에도 외식산업 발전과 양국의 프랜차이즈 교육 사업, 교육 훈련에 대한 협력방안 등을 함께 이야기했다.
라젠드라 원장은 인도 과학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과학기술혁신원의 원장이자 CEO다. 과학 박사로 인도 푸네 대학교 교수도 함께 역임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한국과 인도 양국 간의 특성에 맞는 제품 개발 등에 대해 논의하고 향후 식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며 "향후 BBQ 치킨대학을 인도의 유명 대학과 자매결연하는 방법도 함께 논의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