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임진한·김효주 한 자리에...요넥스 골프 TV 광고 촬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08 17:29:3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요넥스 골프는 박세리 전 국가대표 여자 골프팀 감독과 레슨의 대가 임진한 프로, 골프천재 김효주 프로가 한 자리에 모여 TV 광고를 촬영했다고 8일 밝혔다.


이들은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각자 올해 계획에 대해 밝혔다.
 

▲ (왼쪽부터) 박세리 전 국가대표 감독, 임진한 프로, 김효주 프로 [사진=요넥스 골프 제공]


최근 요넥스 골프와 후원 협약을 맺은 박 전 감독은 "올해도 후배 육성과 골프 발전을 위해 계획하고 있는데, 요넥스가 제가 생각하는 방향과 잘 통했던 것 같다"며 "요넥스와 함께하는 올해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임 프로는 "현재 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좀 더 재밌게, 더 많은 사람들이 골프에 재미 붙일 수 있게 하려고 한다"면서 "골프 인기가 확 늘었다가 살짝 정체기라는 시각도 있는데, 그런 면에서 저도 사람들이 골프를 더 흥미롭게 바라볼 수 있도록 영상 제작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 프로는 "현재 국내에서 웨이트 트레이닝 훈련을 중점적으로 진행하고 있고, 곧 태국으로 전지훈련을 떠날 예정"이라며 "올해 LPGA 투어에서 다승을 거두고 싶고, 그 중 1승은 US 여자오픈에서 우승을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 프로와 김 프로는 각각 6년과 10년간 요넥스 골프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이 이날 촬영한 '꿈의 레슨'이라는 콘셉트의 광고는 이달 말 TV와 요넥스 골프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