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형2' 문세윤, 물에 떠내려오는 수타면 잡다가 "그냥 줘, 사장님!" 폭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3 08:41: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먹보형2’ 김준현-문세윤&정혁-엄지윤이 대만 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특별한 ‘수타면’ 먹방을 펼친다.

 

▲ 13일 방송하는 '먹고 보는 형제들2'에서 김준현-문세윤의 마지막 대만 먹방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SBS Plus, ENA]

 

13일(오늘) 밤 8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 대만 편 최종회에서는 대만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좋은 물, 좋은 공기가 만든 ‘27년 전통’ 천혜의 수타면을 먹는 김준현-문세윤&정혁-엄지윤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네 사람은 대만의 태안폭포에서 ‘폭포 래펠링’을 하며 역대급 익스트림을 즐긴 다음, ‘파워J(계획형)’ 정혁의 리드 하에 산속에 위치한 수타면 식당으로 향한다. 하지만 문세윤은 정혁이 “먹기 전에 직접 면을 뽑아 보는 곳”이라며 식당을 설명하자, “바로 먹어야 되는데.. 배고픈데”라며 ‘먹보 걱정’을 쏟아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윽고 식당에 도착해 마당에 널려 있는 쫄깃한 수타면을 본 ‘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은 곧장 ‘하트눈’이 된다. 뒤이어 면발 줄넘기, 면 늘리기 등 어디서도 할 수 없는 진귀한 체험이 오감을 자극해 식욕을 이겨내는 역사적인 현장이 펼쳐진다.

 

이후, 모든 ‘면발 체험’을 즐겁게 마친 네 사람은 식사 자리에 앉는데, 식탁 위에 놓인 물이 흘러가는 기다란 통을 보고 깜짝 놀란다. 이와 관련해 정혁은 “언제 이런 면을 먹어보겠나 싶어 준비했다”며 ‘류슈면(흐르는 물에 내려오는 면)’과의 특별한 만남으로 세 사람을 초대한다. 잠시 후, 예고 없이 곧바로 수타면이 떠내려 오기 시작하자 네 사람은 ‘득면’을 위한 사투를 시작한다. 뜬금 없는 수행급 먹방에 모두가 당황한 가운데, 김준현은 본능적인 ‘먹방 순발력’으로 수타면 사냥꾼에 등극한다. 이에 김준현의 바로 아래 자리에 앉은 정혁이 ‘무일푼 신세’가 되자, 엄지윤은 “영화 ‘설국열차’ 꼬리 칸 같다”며 찐 반응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문세윤은 떠내려 오는 수타면을 잡다가 결국 “그냥 줘!!”라며 설움을 폭발시켜 현장을 뒤집는다. 급기야 문세윤은 긴 통 입구에 대고 “사장님! 한 뭉텅이!”라고 소리쳐 대환장파티를 이룬다. 

 

과연 ‘대한민국 먹대장’ 문세윤이 대만에서 만난 먹방 대위기 상황을 극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대미를 장식한 마지막 먹방 현장은 13일(오늘) 밤 8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 대만 편 최종회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SBS Plus·E채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