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우리만의 특별한 허니문’ 선봬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08 00:12:51
  • -
  • +
  • 인쇄
국내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에서 경험하는 특별한 허니문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최고급 객실과 즐길거리를 동시에 제공
거제 벨버디어 인피니티풀에서 휴식을 즐기는 신혼부부 이미지.(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인피니티풀에서 휴식을 즐기는 신혼부부 이미지.(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의 영향으로 중단된 해외 여행 대신 국내 주요 관광지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전국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 등에 다양한 혜택을 추가한 ‘우리만의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호텔과 리조트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요트, 스파, 레스토랑 이용 등의 즐길거리가 선택적으로 제공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설계한 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과 스파 프로그램,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케이크, 와인 1병, 클럽라운지 혜택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더 플라자의 레지덴셜 스위트는 ‘기대 그 이상의 특별한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객실 내 모든 공간에서 서울의 역사와 현재가 한눈에 보이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응접실, 침실 등으로 나눠져 신랑, 신부가 원하는 모든 것이 가능한 곳으로 만들어 준다.


한화리조트는 거제 벨버디어와 제주, 해운대 등에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다. ▲거제 벨버디어는 로얄 오션뷰 객실, 최상층에서 즐기는 조식과 오마카세, 요트, 스파, 휘트니스 센터, 인피니티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거제 벨버디어는 남해바다가 펼치는 수려한 사계절 풍광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 허니문을 위한 최적의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한화리조트 제주에서는 스위트 객실, 조식뷔페, 파크가든에서의 저녁 식사, 스파테라피센터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한다. '스파테라피센터'는 지난 ‘18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한국의 대표 웰니스 관광시설로 네츄럴 테라피, 와추 테라피, 디톡스 발관리, 디톡스 등관리, 디톡스 전신관리 등 다양한 테라피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오션뷰 객실, 요트, 사우나, 조식뷔페 이용 및 최상층인 클라우드32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박 기준이며, 지역 및 상품별로 18만 9천원에서 91만원 4천원까지 다양하다.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우리만의 허니문은 해외여행길이 막힌 신혼부부들이 국내 주요 관광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성향을 선 파악하여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특별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