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아동복 클리어런스 특가전 ‘런닝위크’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24 16:59:39
  • -
  • +
  • 인쇄
유아동 홈웨어부터 바캉스 패션, 육아용품까지 최대 90% 세일
연령대별 요일 특가상품 구성, 매일 5% 쿠폰 증정 등 할인 혜택 마련
보리보리, 28일까지 여름 아동복 클리어런스 특가전 런닝위크 진행.(사진=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28일까지 여름 아동복 클리어런스 특가전 런닝위크 진행.(사진=LF 트라이씨클)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8일까지 휴가 시즌에 어울리는 아동복과 육아용품을 최대 90% 세일하는 런닝위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매달 한번씩 일주일간 열리는 런닝위크 행사가 이번 6월에는 여름 시즌 영유아 홈웨어부터 나들이 패션, 육아용품까지 특가로 구성했다. 방문 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1매씩 지급한다.


이번 런닝위크는 △24일 베이비(2세 이하) △25일 주니어(9~17세) △26일 도서/교구/완구 △27일 신발/잡화 △28일 식품/출산·육아용품 순으로 각 카테고리에서 특가상품을 엄선해 판매한다.


요일별 주요 특가상품으로 24일과 25일에는 베이비와 주니어 패션의류를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티셔츠, 레깅스, 팬츠 등 기본 아이템들은 2천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고, 영유아용 래쉬가드와 같은 바캉스룩 제품은 15% 쿠폰할인가로 선보인다. 팬콧주니어, 주니걸즈, 더루비 등 초등학생을 위한 브랜드는 10~20%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6일에는 나들이 가서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부터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을 위한 완구류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플레이도 미니쉐프, 신비아파트3 놀이검과 물총, 보행기 튜브 등 물놀이 완구를 할인한다.


주말 동안에는 잡화류와 각종 육아용품들을 런닝위크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27일에는 미니멜리사와 크록스 슈즈 제품에 대해 22%까지 쿠폰할인을 하고, 오즈키즈 젤리슈즈는 8천원대부터 살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어린이용 간식을 비롯해 출산, 육아용품을 선보인다. 루솔은 순수퐁당 퓨레를 특가 판매하고, 내아이애 유아 과자와 주스 22종은 10+1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핑거 키즈 워시와 로션 등 스킨케어 제품과 헤겐 젖병, 이유식용기, 출산선물세트도 런닝위크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무스텔라의 크림, 로션, 클렌징 제품과 케피키즈 목욕용품은 1+1 혜택을 마련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여름을 맞아 나들이를 준비하는 가족부터 올해는 집에서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까지 아이들이 있는 가정을 위해 실속있게 어린이용 패션 아이템과 각종 용품들을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6월 런닝위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L만도, SBTi 온실가스 63% 감축 목표 공식 승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L만도는 글로벌 기후변화 대응 이니셔티브(SBTi)로부터 '2035년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공식 승인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SBTi는 기업의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과학적으로 검증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이다. 사업장 직·간접 배출(스코프 1, 2) 63% 감축, 공급망 간접 배출(스코프 3) 66.3% 감축, 두

2

포스코이앤씨 신안산선 공사 중 사망 사고…"책임 회피 않겠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송치영 포스코이앤씨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신안산선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와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송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역 신안산선 복선전철 4-2공구 공사 현장을 직접 찾아 “이번 사고로 소중한 동료 한 분이 유명을 달리한 데 대해 회사 최고 책임자로서 참담한 심정과 함께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머리 숙여

3

에스알, 철도노조 파업 대비 비상수송 계획 수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철도노조 총파업에 대비해 비상수송계획을 수립하고 SRT 정상 운행을 위해 대응상황을 수시로 점검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스알은 전국철도노동조합(한국철도공사 노동조합)이 오는 23일부터 총파업에 돌입한다고 밝힘에 따라 코레일에 위탁한 차량정비 및 역사 여객 안내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 인력과 역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