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박위, 10월 9일 결혼 확정! "우리의 미래 기대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9 09:16: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걸그룹 시크릿의 송지은과 휠체어 탄 유튜버 박위가 결혼 날짜를 오는 10월 9일로 확정지었다고 발표했다.

 

▲ 송지은과 박위가 10월 9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사진=위라클]

 

박위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 WERACLE'에는 8일 '드디어 날 잡았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에서 박위는 밝은 표정으로 송지은과 나란히 등장해, "드디어 우리 결혼한다"라며 웃었고, 송지은 역시 "드디어 날짜가 잡혔다.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니까 묘하게 실감이 났다"며 행복해했다. 이어 박위는 "우리의 미래가 너무 기대된다"며 "행복하게 살 수 있다는 걸 꼭 보여주고 싶다. 그냥 일상이 행복이라는 걸 지은이랑 함께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결혼식 날짜에 대해서 박위는 "사실 우리가 1년 전 결혼식장을 예약했다. (당시 가능한 날짜가) 2024년 10월 9일밖에 없었다. 근데 야외 결혼식이고, 내가 추위를 많이 타니까 (혹시라도) 취소되는 날짜를 기다렸다. 9월에 식을 올리고 싶었는데, 취소가 되지 않아서 10월 9일에 결혼하는 것"이라고 전후 사정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박위는 송지은을 향해 "그러면 이제 나랑 결혼하는 거예요"라고 속삭였고, 송지은은 "너무 느끼해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닭살 커플 케미를 발산했다.

 

한편 박위는 2014년 건물 낙상사고를 당해 경추가 골절돼 전신마비 판정을 받아, 현재 휠체어 생활을 하고 있다. 2019년 위라클팩토리를 설립해 '위라클(Weracle)'이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 주위에 희망과 기적의 힘을 전파하고 있다.

 

송지은은 지난 2009년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했으며, 2016년부터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