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지역 농특산물 판로 열어···광양시와 협력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0 07:39:19
  • -
  • +
  • 인쇄
TV홈쇼핑, T-커머스, 온라인쇼핑 등 지원

NS홈쇼핑이 9일 광양시와 우수 농특〮산물 발굴 및 판로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

NS홈쇼핑은 ▲TV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의 방송 편성 ▲온라인 채널인 NS몰에서 ‘광양시 농특〮산물 브랜드관’ 운영 ▲여행상품과 농촌체험관광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광상품의 상품화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사진 왼쪽부터 김경호 광양시 부시장, 김용만 NS홈쇼핑 제1사업부장 (사진 = NS홈쇼핑 제공)

 

광양시는 우수 농특〮산물 발굴 및 홍보 채널 확대,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NS홈쇼핑과 협업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광양시는 농특〮산물의 상품 인지도 상승과 농가 소득 증대를 기대하며, 광양시 발전 전략인 ‘누구나 살고 싶은 부자 농어촌 건설’의 추진 성과에도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NS홈쇼핑 제1사업부 김용만 상무는 “NS홈쇼핑은 출범 초기부터 지역의 특산품 발굴과 상품화에 주력하고, 판로 개척과 상품성 확대 지원을 통해 지역과 NS홈쇼핑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선순환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광양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명품 광양 매실’ 등 다양한 광양시의 우수 농특〮산물이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가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유통 및 마케팅 활성화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