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황재균, 결혼 2년만에 이혼설? "사실무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6 08:57: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티아라 지연(31)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kt 위즈, 36)의 이혼설이 제기됐으나, 지연 측이 이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 티아라 출신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이 25일 난데없는 이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이를 전격 부인했다. [사진=지연 인스타그램[

 

지난 25일 각종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의 이혼에 대한 글들이 대거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글쓴이는 "부산과 경남권 방송인 KNN에서 라디오로 야구 경기를 중계했는데, 중계진이 중간 광고 시간에 황재균의 이혼을 언급하는 사담을 나눴다"며, 두 사람의 이혼설을 제기했다. 실제로 KNN 중계 방송 중 캐스터와 해설위원이 나눈 사담은 라디오로 송출되지는 않았으나 KNN 유튜브 채널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전달됐다. 

 

당시 이광길 해설위원은 캐스터에게 "그거 아느냐? 황재균 이혼한 거"라고 말했고, 캐스터가 "네? 황재균?"이라며 놀라워하자 "좀 있다가 (얘기하자)"라고 답했다. 다시 캐스터가 "아니 기사가 떴냐?"라고 하자, 이광길 해설위원은 "국장님에게 얘기 들었다. 얘가 시합 때 빌빌거렸던 이유가 있다. 집안이 시끄러운데 뭘 하겠냐"라고 설명했다. 이광길 해설위원은 "그렇지. 안 되지. 가화만사성인데"라며 걱정했다. 

 

두 사람의 이혼설에 지연의 전 소속사 대표는 각종 매체와의 전화 통화에서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이혼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최근 지연이 유튜브 활동을 돌연 중단한 것에 대해서도 두 사람간의 불화 때문이 아니냐는 시선을 보내고 있다. 

 

지연은 얼마 전,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당분간 유튜브 영상 업로드가 어려울 것 같아 구독자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지연의 측근은 "황재균의 경기 내용 및 인성에 대해 무분별한 비난을 쏟아내는 악플들이 많이 올라와서, 이로부터 (남편을) 보호하기 위해 유튜브 활동을 중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2022년 12월 결혼식을 올려 부부가 됐으며, SNS를 통해 달달한 신혼 라이프를 꾸준히 공개해 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