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통영 해산물 축제 논란 사과 "만족스럽지 못한 축제 보여드려 정말 죄송"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8 08:33: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더본코리아 대표 겸 방송인 백종원이 통영 해산물 축제 논란에 다시 한 번 고개를 숙였다. 

 

▲백종원이 통영 해산물 축제 논란에 죄송하다며 고개를 숙였다. [사진=백종원 유튜브 영상 갈무리]

 

백종원은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려 "정말 죄송하게도 이번 축제에 미비한 점이 너무 많아서 방문해준 여러분께 많은 불편함을 끼쳤다. 만족스럽지 못한 축제를 보여 드려 정말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 드리려고 영상을 찍었다"고 밝혔다. 

 

백종원은 "(축제장 위치가) 바다 쪽이다. 강풍을 동반한 비 소식으로 인해 (비가림막 설치가) 더 위험해질 수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첫날 방문객들이 비 때문에 많은 고생을 해서 만족 드리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둘째 날은 다행히도 하늘이 도왔는지 날씨가 좋았다. 그런데 (예측했던 인원보다) 훨씬 많은 분이 오실 거라고 생각 못했다"며 "야심차게 준비했지만 마음을 담아서 내기에는 부족함이 많아 큰 불편함을 끼쳐 죄송하다"고 다시 한 번 사과했다.

 

백종원이 대표를 맡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더본코리아는 지난 1~3일 경남 통영에서 열린 통영어부장터축제를 주관했다. 백종원이 관여한게 알려지며 해당 축제에는 방문객이 대거 몰렸다. 이에 따라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지고, 태풍 콩레이 영향으로 비바람이 몰아쳤으나 천막이 준비돼 있지 않아 큰 불편을 줬다는 지적을 받았다. 이에 백종원은 지난 4일 축제 홍보 영상에 댓글을 달아 사과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터치, 전속모델 르세라핌 컴백 응원 한정판 세트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는 전속모델인 르세라핌의 첫 싱글 앨범 발매를 기념해 한정판 세트를 출시하고, 구매 고객에게 ‘르세라핌 셀피 포토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르세라핌 Pick 세트’는 르세라핌 Pick 와우순살 싱글세트 르세라핌 Pick 와우순살 커플세트 르세라핌 Pick 와우순살 비프커플세트 3종으로 출시됐다.

2

노션, AI 에이전트 '노션 3.0' 공개…"이용자 업무 직접 수행 가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노션이 금일 공개한 '노션 3.0'은 단순한 협업 도구를 넘어 이용자의 업무를 직접 수행이 가능하며, 시간 소모적인 반복 업무를 줄이고 일에 집중할 수록 돕는 세계 최초 지식 노동 전용 인공지능(AI) 에이전트입니다." 박대성 노션 한국지사장은 23일 오전 10시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3

파파존스, ‘2025 코리아 피자게임’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가 ‘2025 코리아 피자게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전국 매장의 동일한 품질 유지와 직원들의 역량 강화 및 팀워크 향상을 위해 매년 ‘코리아 피자게임’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2025 코리아 피자게임’은 지난 10월 21일부터 22일까지 부산에 위치한 파파존스 해운대점에서 열렸으며 예선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