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 아픔' 김소영, 오상진과 여전한 금실 "잘 생긴 남자와 살면 좋은 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5 08:46: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방송인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둘째 아이를 유산했다는 안타까운 근황을 알린 가운데, 다시금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14일 유산의 아픔을 고백했다. [사진=김소영 인스타그램]

 

김소영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질의, 응답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 팬이 "잘생긴 남자랑 살면 좋은 점 안 좋은점 얘기해달라"라고 하자 그는 "갑자기 다들 왜 칭찬 모드? 좋은 점은 보기 좋음, 나쁜 점은 없음"이라고 답해 여전한 부부 금실을 자랑했다.

 

이어 "실물이 고급스러운 귀공자 느낌"이라는 남편의 실물 후기에 대한 반응에 "어디선가 좋게 말씀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김소영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달 너무나 갑작스럽게 뱃속의 아기가 저희 곁을 떠나게 됐다"고 둘째 아이의 유산 소식을 전했다.

 

그는 "길에서 뵙는 많은 분들도 예정일이 언제인지 반갑게 물어봐 주시고, 곧 만삭이 될 시기인데 의아해하는 분도 계시다보니 개인적인 일이기는 하나, 몸과 마음을 추스르고 적당한 시점에 말씀을 드려야겠다 생각했다. 일찍 헤어지게 되었지만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 저희 세 사람도 서로 사랑하며 잘 지내려 한다"고 밝혔다.

 

앞서 오상진 김소영 부부는 지난 9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임신 15주차에 접어들 둘째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던 터. 그러나 약 2달 만에 아이와 이별하게 됐다.

 

MBC 아나운서 선후배인 오상진 김소영 부부는 2017년 결혼해 2019년 득녀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빗, 신한은행 SOL뱅크 앱과 계정 연동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코빗은 ‘신한SOL뱅크’ 앱 내 가상자산 메뉴에서 코빗 계정과 보유 자산을 연동할 수 있는 기능과 입출금 한도 상향 신청 서비스를 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지난 7월 신한은행 SOL뱅크 앱에 제공한 가상자산 시세 및 콘텐츠 서비스의 확대 개편 버전이다. 사용자는 신한SOL뱅크 앱의 가상자산 메뉴에서 ‘코빗 가상자산 연

2

LG,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9800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납품대금을 조기에 지급하고, 생필품 나눔 등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다. LG는 LG전자,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 CNS, D&O 등 8개 계열사와 추석 명절에 앞서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납품대금을 최대 14일 앞당겨 지급한다

3

최수연 네이버 대표, '유엔 글로벌 콤팩트' 신임 이사로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UNGC)' 신임 이사로 최수연 대표가 공식 선임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임은 안전한 인공지능(AI) 생태계 조성을 위한 국제 논의에 선도적으로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로, 최 대표는 향후 3년 간 이사회 멤버로서 정기 이사회 및 주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