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대가족' 양우석 감독, 4일 인터뷰 예정대로 진행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4 10:33: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영화 '대가족'의 양우석 감독이 4일 예정된 인터뷰를 계획대로 진행한다. 

 

▲영화 '대가족' 측이 4일 예정된 양우석 감독의 인터뷰를 예정대로 진행한다. [사진='대가족' 포스터]

 

'대가족' 측은 4일 "양우석 감독 인터뷰는 변동 없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영화 '대가족'은 오는 11일 개봉을 앞두고 이날 오후 1시부터 홍보의 일환으로 매체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3일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하자, 인터뷰 진행 여부를 놓고 검토에 들어갔다. 

 

이후 국회에서 계염 해제 요구안이 가결되고, 윤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해제하면서 '대가족' 측은 예정된 인터뷰를 계획대로 소화하겠다는 입장이다. 

 

영화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에게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시작되는 기가막힌 동거를 담은 작품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손해보험, 연세대 국제캠퍼스에 생태벚꽃길 조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기후위기 속 생물 다양성 보전을 위해 연세대학교와 생태벚꽃길 조성 활동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한화손보는 전일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한화손해보험과 연세대학교가 함께하는 생태벚꽃길 조성 기념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기후위기 시대에 생물다양성 보전 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2

바이낸스, 가상자산 범죄 피해 예방 위한 '안전 가이드라인' 공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글로벌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대표 리처드 텅)가 가상자산 관련 사기 범죄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이용자 안전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범죄 유형은 ‘계정 판매 사기’, ‘SMS 스푸핑’, ‘애플 ID 피싱’ 등 세 가지로, 접근 수법과 피해 과정, 사용자가 취할 수 있는 대응 수칙 등을 포함하고 있다. 먼저

3

하나증권,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 당첨자 선정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손님 중심 가치 문화의 일환으로 진행한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의 당첨자를 선정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증권은 올해를 '손님 중심 가치 문화' 정착의 원년으로 삼고 손님의 목소리와 경험을 기업 전략의 출발점으로 삼는 '손님 중심 경영'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