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메인 스폰서로 참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08:02: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이 Mnet의 스트릿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월드 오브 스우파)’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2023년 방영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 2’에 이은 두 번째 파트너십으로, 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이 다시 한번 K-콘텐츠와 손잡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메인 스폰서로 참여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2011년 아웃도어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출범했으며, 아웃도어의 정통성과 기능성은 물론, 패션성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제품들로 Z세대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이번 시즌을 통해 ‘1994 마운틴 WL 재킷’, ‘크루 저지 탑’, ‘쉘던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월드 클래스 댄스 크루들의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할 개성 넘치는 코디를 매 회차 공개할 예정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멋진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진화하는 글로벌 댄스 크루들의 모습이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철학인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과 부합해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스타일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젊은 세대와의 소통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월드 오브 스우파’는 지난 2021년과 2023년 큰 인기를 끈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리즈의 확장판으로, 전 세계 최정상급 여성 댄스 크루들이 경쟁을 펼치는 글로벌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박진영(J.Y. Park), 알리야 자넬(Aliya Janell), 마이크 송(Mike Song) 등 월드 클래스 심사위원들이 합류했으며, ‘범접(BUMSUP)’, ‘AG SQUAD’, ‘MOTIV’, ‘OSAKA Ojo Gang’, ‘RHTokyo’, ‘ROYAL FAMILY’ 등 5개국 6개 팀이 출전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임영웅 담은 'HERO 체크카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8일, 하나카드와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적립 혜택과 특별한 기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수 임영웅의 사진을 담은 'HERO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ERO 체크카드'는 고객이 일상에서 카드 사용을 통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분야별로 다양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멜론·유튜브·넷플

2

원광디지털대, ‘웰 에이징 뷰티 코칭 특강'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4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영등포구 50플러스센터에서 ‘웰 에이징(well aging) 50+ 세대를 위한 뷰티 코칭’ 특강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지난 4월 ‘부동산 경매’, 6월 ‘얼굴경영’ 특강에 이어 진행되는 세 번째 릴레이 특강이다. 정원 20명이 조기에 모집 완료되며 외모 관리와 자기

3

동제약그룹 아이디언스, EAEU·GCC 지역 항암신약 라이선스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의 항암 신약 개발 계열사 아이디언스(대표 이원식)가 자사 표적항암제 신약후보물질 베나다파립(Venadaparib)의 EAEU(유라시아경제연합) 및 GCC(걸프협력이사회) 지역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계약은 선급금과 마일스톤 등을 포함해 총 5천만 달러(약 700억 원) 규모로, 아이디언스가 완제 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