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도시락&샐러드서 남미의 맛을? 멕시칸 샐러드 3종 출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21 08:20:08
  • -
  • +
  • 인쇄
신선한 야채에 이국적 소스와 토핑 더한 풍성함

제대로 채운 한끼 채선당 도시락&샐러드가 여름을 맞아 이국적인 재료로 남미의 맛을 담은 ‘멕시칸 샐러드’ 3종을 출시하며 샐러드 제품군을 확대한다.

멕시칸 샐러드는 외식전문기업 채선당의 운영 노하우를 담아 이국적인 맛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기획됐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포케 샐러드, 프레시 샐러드에 이어 이번 멕시칸 샐러드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멕시칸 치킨 샐러드 ▲멕시칸 새우 샐러드 ▲멕시칸 소불고기 샐러드 등 총 3종으로 매일 직배송되는 신선한 야채와 식자재를 바탕으로 남미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멕시칸 칠리소스, 샤워 크림 위에 토핑을 더해 이국적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각 샐러드는 메뉴명 그대로 신선한 야채 위에 그릴향 가득한 그릴드 치킨, 탱글탱글한 식감의 새우, 달콤짭짤한 소불고기를 풍성하게 담아 냈으며, 현미 곤약밥까지 들어있어 든든한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이색적인 맛을 한층 더할 수 있는 과카몰리와 아보카도는 별도로 추가가 가능하다.

이번 멕시칸 샐러드 3종은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일부 매장에서 우선 판매되며, 점차 판매 매장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관계자는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샐러드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신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시락, 샐러드, 밀키트 등 소비자들의 맛있는 식사를 책임지는 제품들을 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외식기업 ㈜채선당은 지난 19년의 운영 노하우를 담아 지난 2020년 10월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브랜드를 론칭했다.

좋은 쌀로 만든 밥과 국, 샐러드를 함께 제공하는 균형 잡힌 도시락을 바쁜 현대인에게 전한다는 취지. 2020년 10월 상암DMC 1호점을 시작으로 3개월만에 40호점을 오픈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스템임플란트, 사업장별 맞춤 사회공헌 확대…지역 밀착 ESG 행보 ‘눈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가 전국 각지 사업장을 중심으로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ESG 경영 실천에 속도를 내고 있다.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는 화재로부터 재난 취약계층을 보호하고 지역사회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인천 송도소방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지역사회 내 안전한 소방

2

대원제약, 임직원 ‘굿워킹’으로 3천만 원 모아 굿네이버스에 기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원제약이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하며 ESG 경영 실천에 나섰다.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임직원의 걸음을 기부로 환산하는 ‘굿워킹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조성된 기부금 3000만 원을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에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굿워킹 캠페인은 임직원의 건강 증진

3

WAVE & MEAL, 배달의민족 공식 입점 및 프리미엄 숙소 B2B 공급 계약 체결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식회사 백탄이 주도하는 소상공인 협업체는 로컬 도시락 브랜드 ‘WAVE & MEAL(웨이브앤밀)’이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에 공식 입점하고 본격적인 판매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배달의민족 입점은 그동안 팝업 스토어나 사전 예약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WAVE & MEAL’의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