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천명훈, 소월과 '팔당 라이딩' 데이트 중 생활고 돌발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4 10:55: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짝사랑女’ 소월과 ‘팔당 라이딩 데이트’에 나선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5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7회에서는 ‘베테랑 라이더’인 천명훈이 자신의 동네인 양수리로 소월을 불러 ‘라이딩 데이트’를 하며 매력 어필을 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라이더 복장’으로 완벽 세팅한 천명훈은 “오늘은 내가 제일 밀고 있던 ‘팔당 라이딩 데이트’를 준비했다. 아마 이번 데이트가 끝나면 사랑의 프로테이지(%)가 급상승할 것”이라고 자신한다. 이어 그는 “라이딩 경력만 17년째”라며 “오늘 제대로 (내 라이딩 실력과 매력을) 한 번 보여주겠다”고 밝힌다. 잠시 후, 소월이 등장하고 천명훈은 자신의 자전거를 보여주면서 “원래 천만 원짜리 자전거를 타고 다녔는데, 다운그레이드 했다. 무난한 50만 원짜리 자전거를 타고 다닌다”고 설명한다. 이에 ‘교장’ 이승철이 스튜디오에 자리한 천명훈에게 “그거 팔았어?”라고 묻자, 천명훈은 “한때 생활고를 겪어서 옷이고 뭐고 싹 다 팔았다”고 고백한다. 안타까운 발언에 모두가 안타까워하자, 그는 “요즘은 (경제 상황이) 많이 회복됐다”고 해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안심시킨다.   

 

드디어 라이딩에 들어간 천명훈-소월은 한참을 달리다가 한 빵집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다. ‘빵순이’인 소월을 위해 천명훈이 예쁜 빵집을 미리 찾아놓은 것. 소월은 한옥으로 된 베이커리 카페에 감탄하며, “진짜 한옥이네? 이런 곳에서 자고 싶다”고 말한다. 그러자 천명훈은 “자고 갈래?”라고 냅다 플러팅을 한다. 이에 소월이 뭐라고 반응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천명훈은 ‘라이딩 데이트’ 말미 소월에게 “저 다리 끝까지 먼저 건너는 사람이 이기는 걸로 해서, ‘소원 들어주기’ 대결을 하자”고 제안한다. 이어 그는 “난 이기면 ‘휴대폰 배경화면에 우리 커플 사진 등록해놓기’를 소원으로 빌 거다. 가을까지는 유지해줘라”고 요구한다. 반면 소월은 “내가 이기면 앞으로 석 달은 팔당, 양수리로 부르지 않기!”라고 해 천명훈을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과연 ‘라이딩 경력 17년 차’인 천명훈이 혼신의 힘을 다해 이번 대결에서 ‘소원 성취’를 할지는 5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8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해태아이스, 가을 시즌 한정판 신제품 ‘고구마루바’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아이스가 가을을 맞아 신제품 ‘고구마루바’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고구마루바는 ‘제철 코어’ 트렌드를 반영한 ‘마루’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가을 제철 작물인 고구마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이다. 고구마 믹스에 벌꿀을 첨가했다. 고구마 다이스를 더해 고구마 특유의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고구마루바는 2014년 ‘차이티

2

셀렉스 썬화이버 당솔브, 혈당·콜레스테롤 개선 확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인 ‘구아검가수분해물(Sunfiber: 썬화이버)’를 적용한 '혈당·장 건강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한 결과 혈당과 콜레스테롤이 개선되는 유의미한 결과를 확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새롭게 출시한 ‘셀렉스 썬화이버 당솔브’ 제품을 통해

3

"김연아도 입었다"...이랜드 뉴발란스, ‘2025 FW 액티브 다운’ 캠페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5 F/W 시즌 ‘액티브 다운(Active Down)’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의 퀸, 김연아의 은밀한 겨울 비밀을 공개한다’는 콘셉트 아래, 추운 계절 속에서도 든든하고 따뜻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