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리얼한 구운 오징어 감칠맛' 마켓오 오징어톡 출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28 08:34:12
  • -
  • +
  • 인쇄
간장과 은은한 버터향 더해 기분 좋은 단짠단짠

오리온은 마켓오 ‘톡’ 시리즈의 신제품 ‘마켓오 오징어톡’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마켓오 감자톡에 이어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
 

▲사진 = 오리온 제공

 

마켓오 오징어톡은 감자 등으로 만든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에 오징어 원물을 넣어 구운 오징어의 감칠맛을 리얼하게 살린 제품이다.

간장과 은은한 버터 향을 더해 기분 좋은 ‘단짠단짠 맛’을 선사한다.

특히, 오징어 채를 잘게 썰어 넣어 오징어의 풍미를 한층 더 배가했다.

마켓오는 2008년 브랜드 론칭 이후 리얼브라우니, 리얼치즈칩 등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을 출시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에는 밀가루를 첨가하지 않고 감자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마켓오 감자톡을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켓오 오징어톡은 오도독한 식감에 구운 오징어의 감칠맛을 제대로 살린 제품”이라며 “이른 여름철 가정이나 휴가지 등에서 시원하게 맥주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안주 스낵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븐일레븐·SK하이닉스 협업 '허니바나나맛' HBM칩 3주만에 20만 개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SK하이닉스의 이종 산업 협업 상품이 출시 초기부터 높은 판매 성과와 화제성을 동시에 기록하고 있다. 23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출시한 SK하이닉스 협업 스낵 ‘허니바나나맛 HBM칩’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하며, 세븐일레븐 스낵 카테고리 매출 상위 3위권에 진입했다. 해당

2

스타벅스 '느린 우체통' 새해 소망 전하기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1년 뒤 엽서가 도착하는 ‘느린 우체통’을 통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전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올 6월 제주세화DT점을 시작으로 우정사업본부와의 협업 하에, 현재 10개 매장에서 느린 우체통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이 매장에서 엽서를 받아 작성해 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 기재된 주소로 무료 배송받는

3

카페24, 강릉원주대와 원주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교육' 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페24가 강릉원주대학교, 유디임팩트와 함께 원주 지역 소상공인과 예비 창업자를 위한 온라인 쇼핑몰 구축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강릉원주대학교, ESG 종합솔루션 기업 유디임팩트와 공동으로 마련한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구축(자사몰) 프로그램’이 지역 소상공인의 높은 관심 속에 개막했다고 23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