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케라시스, 키르기스스탄 진출 10년...올 상반기 매출 108% 성장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12 09:03:50
  • -
  • +
  • 인쇄
모발+두피 동시 케어와 오래 지속되는 향기로 현지 인기몰이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의 키르기스스탄 진출 1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현지 패션디자이너 자미라 몰도셰바의 케라시스 디자인을 모티프로 삼은 의상 컬렉션 쇼와 현지 브랜드 홍보대사인 헤어스타일리스트 틸렉 벡볼로토프의 헤어쇼 등으로 진행됐으며, 블로거와 가소, 인플루언서와 유통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사진 = 애경산업 제공

 

케라시스는 모발과 두피를 한번에 케어해 주며 향기가 오래 지속되는 특징으로 현지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케라시스 클리닉 라인과 케라시스 퍼퓸 라인이 특히 인기 제품인데, 기름진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현지 식습관으로 인한 지성 두피를 케어하는 딥 클렌징 클리닉 제품이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케라시스는 이런 인기에 힘입어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08% 성장했다.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상반기에 대비해서도 103% 성장하는 성과를 보였다.

케라시스는 모발과 두피를 한번에 케어해 주며 향기가 오래 지속되는 특징으로 현지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2

펄어비스, 검은사막스 ‘세라핌’ OST·뮤직비디오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세라핌’의 테마 OST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출시 등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클래스 특색에 맞는 서사를 음악적으로 표현한 테마곡을 선보이고 있다. OST 명칭은 ‘RISE, RISE’로 펄어비스 김지윤 오디오실장이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다. 뮤지션

3

에어버스, 필리핀항공에 첫 A350-1000 인도…미주 장거리 확대 포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버스가 필리핀항공(Philippine Airlines)에 초대형 장거리 기종 A350-1000을 처음 인도했다. 이번 도입으로 필리핀항공은 글로벌에서 해당 기종을 운영하는 10번째 항공사가 됐다.해당 기체는 총 382석 규모의 프리미엄 3클래스 구성으로 설계됐으며, 태평양 횡단 등 장거리 노선 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