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소비자 참여로 잡은 1020세대 까다로운 입맛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12 09:03:41
  • -
  • +
  • 인쇄
카구리 큰사발면 흥행 성공···일부선 품귀현상도

농심이 모디슈머 레시피서 착안한 ‘카구리 큰사발면’이 라면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다.

PC방에서 사랑받은 레시피가 제품화돼 1020세대 입맛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출시한 카구리 큰사발면은 한 달 만에 230만개 이상 판매되며 초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카구리 큰사발면은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시장에서 폭발적 반응이라고. 일부 유통점에선 품귀 현상까지 벌어지고 있다.
 

▲사진 = 농심 제공

 

너구리에 카레 조각을 넣어 만드는 카구리는 그동안 PC방에서 ‘게임이 잘 되는 맛’이란 별명을 얻을 정도로 인기 있었던 메뉴다.

이후 농심이 제품화를 결정하자 많은 소비자들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있었다.

실제 맛 본 소비자들은 “즐겨먹던 카구리 맛 그대로 컵라면으로 나와 더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며 “카레와 면요리를 좋아한다면 절대 싫어할 수 없는 맛”이라고 호평을 쏟아내며 시장의 호응은 더 커지고 있다.

한편, 농심은 15일부터 PC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와 ‘카구리 PC방 세트’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나와에서 특별 제작한 카구리 마우스패드와 카구리 큰사발면을 함께 담은 세트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카구리 큰사발면에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PC 게임을 즐기는 1020세대 소비자들이 카구리 큰사발면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3년 만에 1위 탈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전자가 '한국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자리를 3년 만에 되찾았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에 따르면 2025년 한 해 동안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설문 응답 23만6106건을 분석한 결과,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022

2

GS25, 밸런타인데이 맞이 ‘GS25 달콤페스티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데이(day)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등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이모티콘 이용권 등 굿즈를

3

현대백화점 목동점,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 콜라보 상품 만나보세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은 오는 8일까지 목동점 7층 보타닉 하우스에서 ‘히어로즈 나이키 팬웨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유니폼을 선보인다. 후드 티셔츠와 스타디움 재킷 등 의류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키움히어로즈 유니폼(블랙)’, ‘키움히어로즈 후드 티셔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