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세프, 뷰티 가전 라인업 확장…"고데기 2종 정식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2 09:22:4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호텔 가전 전문 브랜드 윈세프가 뷰티 가전 라인업 확장을 위해 고데기 2종을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윈세프의 베스트셀러 헤어드라이어 라인업은 5성급 호텔에 입점되어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아난티클럽 서울, 제주 해비치호텔 등에 입점한 BLDC 드라이어 ‘세턴에어’와 인스파이어 호텔, 파르나스 호텔 등에 입점한 ‘윈디에어’는 강력한 바람으로 실제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윈세프는 헤어드라이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윈세프만이 가지고 있는 자체적인 기술력, 안전성을 바탕으로 헤어 디바이스 라인업 확장을 위해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 고데기’와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주는 ‘프리미엄 고데기’ 두 제품을 공개했다.

윈세프 고데기 2종은 성능과 함께, 안전성, 편리함까지 고려해 개발됐다. 두 고데기 모두 22㎜의 세라믹 플레이트에 상하좌우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틸팅 기능을 추가해 모발 걸림, 모발 뜯김을 방지했으며 산소와 결합해 모발에 윤기를 주는 2,800만 음이온 기능으로 과한 손상, 정전기 역시 방지한다. 나아가 프리볼트, 360도 회전식 코드와 2.3m의 긴 전선 길이로 편리함을, 자동 전원 차단과 발열판 잠금 기능으로 안전함을 더했다.

윈세프 고데기는 2종으로 출시되어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프리미엄’ 모델은 10도 단위의 9가지 온도 모드로 극손상 모발과 강한 곱슬머리까지 세심하게 온도를 선택해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30초 만에 온도가 도달해 바쁜 아침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베이직’ 모델은 총 5가지 온도 모드로 고데기의 기본 기능을 충실하게 챙겼고 히든 LED 디스플레이로 편리성을 높였다.

윈세프 상품기획팀 관계자는 “부담 없는 가격의 퀄리티 좋은 제품들을 위주로 겨울 가전, 생활 가전 라인업을 더욱 확장해 호텔에 있는 것 같은 특별함과 다채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