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즈·위스키 투어 가자...교원투어 여행이지, 영국 프리미엄 일주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09:14: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영국 프리미엄 일주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장거리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

 

이번 ‘인생에 꼭 한 번은 영국 일주 10일’은 영국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아시아나항공 인천~런던 직항을 이용해 이동 편의를 높였고, ‘노팁·노옵션·노쇼핑’ 3무(無) 정책으로 진행한다.

 

▲ [사진=교원투어]

 

해당 상품은 런던을 거점으로 스트랫퍼드 어폰 에이번, 리버풀, 에든버러, 벨파스트, 브리스톨, 더블린 등 영국과 아일랜드 주요 도시를 아우른다.

 

영국의 대표적인 역사·문화 도시 스트랫퍼드 어폰 에이번에서는 셰익스피어 생가를 방문해 셰익스피어의 유년 시절 흔적을 엿볼 수 있다. 이어 항구 도시 리버풀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의 비틀즈 박물관 ‘비틀즈 스토리’를 둘러보고, 리버풀 대성당 등 대표 명소를 관광한다.

 

위스키의 본고장 스코틀랜드에서 진행되는 위스키 투어는 이 상품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다. 위스키 제조 과정과 지역별 특성을 알아보고, 다양한 위스키를 직접 시음해볼 수 있다. 스코틀랜드 랜드마크인 에든버러성도 둘러본다.

 

북아일랜드의 수도 벨파스트에서는 시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벨파스트성과 타이타닉호 건조지에 세워진 타이타닉 박물관을 방문한다. 이어 아일랜드의 수도 더블린에서는 세계적 문학 거장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문학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솔즈베리에서는 선사 유적지로 널리 알려진 스톤헨지를 관광한다.

 

런던에서는 세계 3대 박물관으로 꼽히는 대영박물관과 근위대 교대식을 볼 수 있는 버킹엄 궁전 등을 찾는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영국은 역사와 문화, 예술, 건축, 음악 등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여행지로, 영국의 진면목을 깊이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최근 장거리 프리미엄 여행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구성의 고품격 상품을 지속 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