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레스터시티에게 역전패 허용...영국 언론 “엉성하다” 혹평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2-13 10:25:29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이 레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 역전패를 막지 못했다.

 

▲ 사진 : 손흥민(AP=연합뉴스)


손흥민은 지난 12일(한국시간) 영국 레스터의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023 EPL 23라운드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하고 침묵했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4골 3도움을 기록 중인 손흥민은 이로써 지난달 초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19라운드 이후 리그에서 5경기째 골 침묵이 이어갔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담낭염 수술 뒤 복귀한 토트넘은 이날 전반 로드리고 벤탕쿠르의 선제골로 앞서가다가 이후 4골을 허용하며 1-4로 역전패했다.

경기 직후 축구 통계 전문 후스코어드닷컴은 경기를 마치고 손흥민에게 토트넘 선발 선수 중 4번째로 낮은 평점 6.0점을 줬다.

풋볼런던은 "두 번의 좋은 경기력 후에 오늘은 그에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그는 더 주저했다"고 평가했다.

이브닝 스탠다드 역시 손흥민의 경기력에 대해 "엉성하다"고 혹평을 서슴지 않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홈쇼핑, 고객 라이프 스타일 맞춘 실용 패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패션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고, 단독 브랜드의 차별화 상품을 집중 공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실용 소비’를 반영해 지

2

모두투어, ‘GOLDEN SALE FESTA’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담은 'GOLDEN SALE FEST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5일까지 약 5주간 간 진행되며, 가을부터 겨울까지 시즌별 인기 해외 여행지를 비롯해 국내외 전 지역 여행 상품을 아우른다.

3

CJ프레시웨이, 업계 최초 급식 마케팅 솔루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급식사업을 활용해 제휴사 고객에게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타깃 플랫폼(Target Platform)’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타깃 플랫폼은 급식 공간을 단순한 식음 서비스 장소가 아닌,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마케팅 채널로 확장한 서비스 모델이다. CJ프레시웨이는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과 식자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