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시티델리, 매주 금요일마다 할인으로 '프라이예이'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28 09:30:55
  • -
  • +
  • 인쇄
인기 메뉴 스테이크 고르곤졸라 샐러드와 소다음료 2인 세트 20% 할인 제공

SPC삼립의 스내킹 브랜드 ‘시티델리’가 매주 금요일마다 ‘프라이예이(Fri-y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내킹은 샐러드, 샌드위치 등 가벼운 식사를 뜻하는 식문화 트렌드를 가리킨다.
 

▲사진= SPC그룹 제공

 

'불금'에 즐길 수 있도록 시티델리의 가장 사랑 받는 메뉴인 ‘스테이크 고르곤졸라 샐러드와 소다음료 2인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당 메뉴는 직화로 구워 육즙이 가득한 부채살 스테이크와 찐하게 녹아 들어 풍미가 가득한 고르곤졸라 치즈,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를 더한 영양만점 메뉴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소다음료는 펩시, 펩시 맥스(제로칼로리), 미란다 등 셀프 스낵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음료 중 선택이 가능하다.

단, 프로모션은 당일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SPC그룹 시티델리 관계자는 “시티델리의 인기 메뉴를 많은 고객 분들이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행복을 느끼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신선하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주얼 레스토랑과 편의점의 장점을 결합시킨 시티델리는 최근 HMR 시장 확대에 따라 소비자가 직접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샌드위치, 샐러드 제품을 선보였다.

‘잠봉뵈르 샌드위치’, 바질치킨 샌드위치’는 현대백화점 투홈,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하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