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중식 경영 프로그램 '후계자를 찾습니다' 방영 시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18 09:39:44
  • -
  • +
  • 인쇄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중식 경영 프로그램 '후계자를 찾습니다'의 방영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식 대가인 이연복을 비롯해 왕병호·최형진·정지선 등 유명 셰프들이 함께 후계자를 찾는 형태로 진행된다. 

 

▲ 우아한형제들 제공


지난 14일 첫 화를 방영했으며, 배민사장님광장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올해 4월 25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해 선발된 16명의 도전자는 재료 다듬기부터 전가복 요리 등 총 8회에 걸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우승자에게는 이연복 셰프의 멘토링과 함께 3개월간 팝업스토어를 입점 비용 없이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 예선에 참가한 16명 전원에게 왕병호·최형진·정지선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 레시피를 전수하고, 가게 운영 컨설팅도 제공한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은 "단순한 경연 프로그램이 아닌 장사에 대한 진정성을 담은 사장님들의 도전기로 시청자에게 희망과 감동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F, 청담서 ‘이자벨마랑’ 26SS 첫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Isabel Marant)이 2026년 봄·여름(SS) 시즌 전략을 국내에 처음 공개했다. LF는 지난 27일 서울 청담동 이자벨마랑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26 SS 시즌 프리뷰 행사를 열고 신제품과 브랜드 전략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행사에는 프랑스 본사 관계자를

2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핵심광물은 산업 아닌 안보 문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은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이 27일(현지시간) 미국 외교·정책 싱크탱크 애틀랜틱 카운슬이 워싱턴D.C에서 개최된 '광물 안보를 위한 동맹 파트너십 모델' 대담회에 참석했다고 28일 밝혔다. 최 회장은 이번 행사에서 핵심광물 이슈가 더 이상 단순한 산업·경제 문제가 아니라 국가 안보와 직결된 사안으로 전환됐다는 점

3

홈앤쇼핑, 프리미엄 이탈리아 일주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이 2026년 신년 특집으로 한진관광과 손잡고 고품격 이탈리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오는 31일 오후 6시 40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이탈리아 중·북부를 아우르는 9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항공편은 티웨이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로마 왕복 직항을 이용한다. 옵션 관광, 기사·가이드 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