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보건소에 얼음정수기 기증한 청호나이스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30 09:46:55
  • -
  • +
  • 인쇄
제조본부 소재 지역...코로나19 트렌드 맞게 접촉 최소화한 제품

청호나이스(회장 정휘동)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기 충북 진천군 보건소에 터치 없이 취수와 얼음토출이 가능한 언택트 얼음정수기를 기증, 설치했다.

진천군은 청호나이스 제조본부가 위치한 지역. 청호나이스는 29일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 두 대를 기증했다.
 

▲사진 = 청호나이스 제공

 

지난 6월 출시된 해당 제품은 터치 없이 취수와 얼음토출이 가능해 코로나19로 접촉에 대한 우려가 커진 지금 시대 적합하다.

보건소 관계자와 의료진, 보건소를 찾는 지역 주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카운터탑형 세니타와 달리 이번 기증 제품은 스탠드형.

세니타는 정수 2.4ℓ, 냉수 1.4ℓ, 온수 0.57ℓ, 얼음 0.5㎏으로 가정 및 유동인구가 많지 않은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며, 스탠드형 제품은 정수 5ℓ, 냉수 2.7ℓ, 온수 1.8ℓ, 얼음 1㎏으로 보다 넉넉한 용량을 제공해 업소, 다중이용시설, 물과 얼음 사용량이 많은 가정 등에서 사용하기 알맞다.

출시 이후 매달 판매가 꾸준히 늘어 연내 1만대가 무난할 것으로 청호나이스는 추정하고 있다.

누적 판매비중은 카운터탑형 세니타가 약 65% 가량이라고. 하지만 최근 판매 증가 속도는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스탠드형이 더 빠르게 늘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