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투표소' 유권자 덮친 1톤 트럭에 1명 추가로 숨져...총 4명 사망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3-09 10:07:05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순창 투표소를 덮친 1톤 트럭으로 인해 중상을 입은 피해자가 끝내 숨을 거뒀다. 

 

▲ '순창 조합장선거 투표소 트럭 사고' 직전 모습 (사진: 연합뉴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8일 전북소방본부와 경찰은 전남대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받던 B(73·여)씨가 이날 오후 사망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순창 투표소 사고로 인한 사망자는 모두 4명이 됐다.

중상자 4명과 경상자 12명은 전주병원, 대자인병원, 남원의료원 등 11개 병원으로 분산 이송돼 치료 중이다. 중상자 4명 중에서 추가 사망자가 나올 가능성도 여전히 남아 있다.

전북소방본부 관계자는 "중상자, 경상자의 상태를 유심히 살피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사고는 지난 8일 오전 10시 30분께 순창군 구림농협 공판장에 설치된 조합장선거 투표소 앞 주차장에서 발생했다. A(74)씨가 몰던 화물트럭이 투표소 앞에 일렬로 서 있던 유권자들을 덮친 것. 사상자 대부분은 60∼80대 고령자들이었다.


경찰에 체포된 A씨는 "브레이크를 밟으려다 액셀을 잘못 밟았다"고 진술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대 45% 할인”…BBQ, 카쇼라서 스모크치킨 특가 라이브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쇼라를 통해 스모크치킨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6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행사 가격은 같은 날 오후 5시부터 오는 29일까지 적용된다. BBQ는 연말 모임과 집들이 수요를 겨냥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2

말뿐 아닌 상생…신세계프라퍼티, 지역경제 살린 성과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세계프라퍼티가 ‘제30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유통산업 상생·협력 문화확산 유공 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역 상권 및 소상공인과의 협력 모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점이 평가를 받았다.‘한국유통대상’은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시상으로, 유통산업 발전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을 대상

3

오뚜기 진라면,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진라면’이 ‘제2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최고 영예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진라면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지속적인 품질 혁신 소비자 중심 제품 개발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단순한 제품 경쟁력을 넘어 소비자와의 장기적인 관계를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축적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