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크리스마스 트리 명소는 스타필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05 09:51:48
  • -
  • +
  • 인쇄

매년 도심 속 크리스마스 트리 명소로 손꼽히는 스타필드에 올해도 볼거리가 늘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을 시작으로, 11월 중순까지 크리스마스 단장에 본격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별마당 도서관 트리는 프랑스 라파예드 백화점 등 전 세계 명소의 대형 트리를 제작해 온 벨기에 왕실 인증기업 글로벌 콘셉트와 협업으로 완성됐다.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요즘, 연중 가장 화려한 유럽의 크리스마스 풍경을 놓쳐 아쉬워하는 고객들에게 ‘실버 트리’로 유럽 감성을 선물할 계회이다.

은빛으로 빛나는 높이 10m의 초대형 트리는, 별마당 도서관의 상징인 대형 서가와 어우러져 웅장하면서도 기품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평가다.

이국적인 기념사진을 남기기 제격인 현장에서, 11월 21일까지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으로 음료와 디저트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 등도 방문객의 발길을 사로잡는 이색 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은 행운을 상징하는 황금빛 초대형 트리 ‘골드 빌리지’를 찾아볼 수 있다. 높이 16m에 달하는 골드 빌리지도 글로벌 콘셉트가 제작한 것으로, 고객들의 행복과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를 황금빛에 담았다.

스타필드 고양은 레고코리아와 브릭으로 만든 대형 트리를 선보인다.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 명지는 인기 캐릭터 대형 피큐어와 오너먼트로 크리스마스 특유의 즐겁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모두가 힘들었던 시기를 지나 위드 코로나라는 새로운 일상을 앞두고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 평년보다 한 달 이르게 크리스마스 트리에 불을 밝혔다”며 “스타필드에서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 많이 쌓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장비 훼손 시 구입가 전액 물어내라?…공정위, 동원F&B 시정명령
[메가경제=정호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동원F&B의 대리점 대상 불공정 약관에 대해 시정명령(행위금지·통지명령)을 부과했다. 냉장·냉동 장비를 임대하거나 광고물이 부착된 판촉 장비를 지원하면서 장비가 훼손·분실될 경우 사용기간·감가상각 없이 ‘구입가 전액’을 배상하도록 한 조항이 법 위반으로 판단된 것이다.공정위에 따르면 동원F&B는 2016

2

힘찬병원 이정훈, 로사 로봇 무릎 인공관절 500례 돌파…로봇수술 3,000례 집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 이정훈 의무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짐머 바이오메트의 로봇 플랫폼 ‘로사(ROSA)’를 이용한 무릎 인공관절치환술 500례를 넘어섰다. 국내 로사 로봇 수술 건수 기준 상위권 의료진으로 평가된다.로사 로봇은 미국 FDA 승인과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5세대 무릎 인공관절수술 로봇으로, 2025년 4월 기준 전국

3

일동제약, 공정위 CP등급 ‘우수(AA)’…준법·부패방지 체계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이 공정거래위원회의 ‘CP(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등급 평가’에서 상위 수준인 ‘우수업체(AA)’를 획득했다. 회사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윤리경영과 ESG 경영 체계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일동제약은 22일 공정위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 위탁해 운영하는 CP 등급 평가에서 AA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CP는 기업이 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