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추석 맞아 협력업체 대금 3000억 조기 지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0 10:23:18
  • -
  • +
  • 인쇄

롯데백화점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유동성 확보가 절실한 중소 협력업체의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판매대금 3000억 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약 2200여 개의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이달 말 지급 예정이던 지난달 판매대금을 일주일가량 앞당겨 오는 23일 지급할 예정이다. 

 

▲ 롯데백화점 제공


또 19일까지 우수 협력업체 60곳에 엔제리너스의 커피 트럭을 보내 커피와 주스 등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반성장위원회와 함께 16개 중소 협력업체를 선정해 ESG 경영 컨설팅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선정 업체는 이달 말부터 연말까지 약 4개월간 컨설팅을 받게 되며, 종료와 함께 동반성장위원회의 ESG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한다.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롯데백화점과 파트너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S홈쇼핑, 서초구 ‘우수 기부기업’ 선정 감사패 받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지난17일 서초구가 주최한 ‘2025 서초의 미래, 기부자 100인과의 동행’ 행사에서 우수기부기업으로 선정돼 감사패를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서초의 미래, 기부자 100인과의 동행’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서초구의 기부자 예우 행사로, 관내 민·관 추천을 통해 선정된 우수 기부자와 기관 관계자 등

2

맘스피자, ‘BBQ 플래터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의 피자 전문 브랜드 ‘맘스피자’는 텍사스 BBQ 플래터의 풍성함을 피자 한 판에 담은 신메뉴 ‘BBQ 플래터 피자’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메뉴 ‘BBQ 플래터 피자’는 여러 가지 고기 요리를 한 접시에 담아 푸짐하게 즐기는 메뉴다. 실제 BBQ 플래터의 풍성한 구성처럼 결대로 찢어 부드러운 ‘풀드포크’ 탱글한 식감의

3

노랑풍선, '코카서스 3국'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아제르바이잔·조지아·아르메니아를 아우르는 '코카서스 3국'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코카서스 지역은 유럽과 아시아가 맞닿은 지역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이 공존하며,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원하는 고객에게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다. 이번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은 대한항공·우즈베키스탄항공·카타르항공 등 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