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영파씨와 '엄브로 필드 플레이어 크루' 캠페인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1 10:25: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국 정통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영파씨(YOUNG POSSE)를 필두로한 새로운 ‘UMBRO FIELD PLAYER CREW’ 캠페인을 오는 20일 공개한다.

엄브로의 이번 캠페인은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언더독 아티스트들을 엄브로만의 시각으로 새롭게 조명하고, 그들과 함께 브랜드의 100년을 넘어 새로운 영광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 ‘UMBRO FIELD PLAYER CREW’ 프로젝트이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아티스트 ‘영파씨’는 2023년 10월에 데뷔한 5인조(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 신인 그룹이다. 데뷔한지 채 1년도 되지 않은 신인이라는 게 놀라울 정도로 국내외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영파씨와 스트릿한 무드의 제품을 전개하면서 힙한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엄브로가 만나 아이코닉한 비주얼과 함께 그들의 메세지를 담아냈다. 

 

▲ 엄브로, 영파씨와 '엄브로 필드 플레이어 크루' 캠페인 공개

한편, 엄브로 관계자는 “영파씨와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를 이어 지속적으로 색다른 컨셉의 다양한 아티스트 협업 및 콘텐츠를 선보여 브랜드 특유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엄브로와 영파씨가 함께한 ‘UMBRO FIELD PLAYER CREW’ 프로젝트의 더 많은 컨텐츠와 인터뷰는 엄브로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