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어린이날 맞아 FC서울과 'SOL트래블 데이' 개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8 10:35:44
  • -
  • +
  • 인쇄
오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서 고객 참여형 이벤트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신한카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1 전북 현대와의 경기에서 ‘신한카드 SOL트래블 Day(쏠트래블데이)’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 신한카드]

 

이번 행사는 FC서울과 공동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된다. 경기장 부스에서는 골대 슈팅 성공 시 FC서울 축구공을 증정하고, 에어볼 추첨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레디백·보조배터리 등 경품을 제공한다. 선착순 응원 타월 배포, 포토부스 운영, 푸드트럭 할인 쿠폰 제공 등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경기 당일 현장 QR코드를 통해 럭키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1명), 애플워치10(4명), 이솝 트래블 키트(2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후 5월 31일까지 SOL트래블 신용카드로 누적 1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FC서울 25홈 어센틱 유니폼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경기 전 ‘에스코트 키즈’ 사전 이벤트를 통해 22명의 어린이를 선정, 경기 당일 양 팀 선수 입장 시 함께 그라운드에 나서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유니폼과 선수 사인볼도 선물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이번 경기에서 소방공무원과 그 가족 1119명을 초청해 가족 단위 관람 기회를 마련했으며, 소방청과 함께 시축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마케팅을 전개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신규 성장 시스템 ‘아스터’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에 새로운 성장 시스템 ‘아스터’를 추가하고, 론칭 5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스터’는 캐릭터의 능력치와 개성을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이다. 장비나 레벨 중심의 기존 구조에서 더 나아가, 각 캐릭터의 전투 스타일과 역할에 따라 유저가 자신만의 성장 방향을 설계해 나갈 수

2

기아, PV5로 일본 EV 밴 시장 본격 진출…‘기아 PBV 재팬’ 설립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기아가 첫 PBV(Purpose Built Vehicle·목적 기반 차량) 모델 ‘PV5’를 앞세워 일본 전기차 밴(EV Van) 시장 공략에 나선다.기아는 29일(현지시간) 도쿄 ‘재팬 모빌리티쇼 2025’에서 PV5를 현지 최초로 공개하고, 2026년 상반기 일본 시장 진출 계획을 밝혔다. 이번 진출은 일본의 탄소중립 정책에 따

3

KB국민은행, ‘산업단지 수출기업 지원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8일 한국산업단지공단,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이하 코트라)와 인천 연수구 소재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서 ‘산업단지 수출기업 글로벌 통상 대응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세미나는 EU 신통상규범과 미국 관세정책 등 글로벌 통상환경 변화에 따른 산업단지 소재 수출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수출전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