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코로나로 취업한파도 풀릴까? NS홈쇼핑 2022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열어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5 10:45:53
  • -
  • +
  • 인쇄
지난해 입사자 생생한 경험담 들으며 진솔한 소통

2022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 NS홈쇼핑이 취업준비생들을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NS홈쇼핑은 지난 24일 캐치카페 서울대점에서 2022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사진 = NS홈쇼핑 제공

 

사전 신청으로 등록한 취업준비생들이 오전과 오후, 두 차례로 나눠 참석했으며,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한 만큼 백신접종 완료 여부나 PCR 검사 결과 확인을 거친 후 방역 지침을 준수해 진행했다.

단계적 일상회복 조치 이후 모처럼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설명회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스터디 카페에서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였다고.

이날 기본적인 채용설명 외에도 근무환경, 직무영역, 직무일과 등 취업준비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또, 지난해 NS홈쇼핑에 입사한 직원의 생생한 경험담과 조언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오전엔 MD, 오후엔 PD와 IT 현직자가 나서 직무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직장생활 적응기와 직무만족도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NS홈쇼핑 박재순 인사팀장은 “희망 직무에 대한 준비, 업계에 대한 이해 등 막연한 두려움으로 취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을 돕기 위해 카페에서 대화하듯 편안한 분위기로 현직자와 만날 수 있는 채용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NS홈쇼핑에서 새로운 시작을 함께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PD, MD, IT, 서비스기획, 방송심의 부문 등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서류 접수는 11월 28일까지며 이후 인성/직무적합성검사, 면접전형, 채용 검진을 거쳐 2022년 1월 초 최종 입사 예정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