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서울 강남 ‘일상비일상의틈’에 부산 해운대 재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03 11:26:26
  • -
  • +
  • 인쇄
틈 전용 앱에서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가 부산 해운대구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울 강남 ‘일상비일상의틈’(틈)에서 해운대 모래 축제를 재현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틈 전용 앱에서 진행된다. ‘소통할틈’ 카테고리 내 부산 관련 콘텐츠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역‧암소갈비 등 부산 특산물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할틈’ 카테고리에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명품백‧선글라스 등 여름휴가용 상품을 증정한다.
 

▲ 모래축제 이벤트를 진행중인 일상비일상의틈 전경. [사진=LG유플러스 제공]

 

해운대 모래 축제 이벤트는 틈 전용 앱 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틈 앱은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아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틈 앱에서 오는 1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틈에는 부산 해운대를 재현해 바다와 바다생물을 구현한 모래 조각들이 전시됐다. 모래조각은 모래 축제에서 실제 작품을 전시했던 작가들이 직접 제작했으며, 틈에서는 해운대 모래 축제가 생중계된다.

체험존에서는 자석 낚시게임과 코르크 각인 기념품 제작, 샌드 체험과 함께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bye od-td’도 만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부산 해운대구를 홍보하고 고객에게 도심 속 바다 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4월 부산 해운대구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웹 예능 촬영, 모래 축제 참여 등의 활동을 펼쳤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해운대구를 홍보함과 동시에 고객의 지친 일상 속 도심 한가운데에서 바다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