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서울 강남 ‘일상비일상의틈’에 부산 해운대 재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03 11:26:26
  • -
  • +
  • 인쇄
틈 전용 앱에서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가 부산 해운대구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울 강남 ‘일상비일상의틈’(틈)에서 해운대 모래 축제를 재현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틈 전용 앱에서 진행된다. ‘소통할틈’ 카테고리 내 부산 관련 콘텐츠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역‧암소갈비 등 부산 특산물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할틈’ 카테고리에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명품백‧선글라스 등 여름휴가용 상품을 증정한다.
 

▲ 모래축제 이벤트를 진행중인 일상비일상의틈 전경. [사진=LG유플러스 제공]

 

해운대 모래 축제 이벤트는 틈 전용 앱 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틈 앱은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아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틈 앱에서 오는 1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틈에는 부산 해운대를 재현해 바다와 바다생물을 구현한 모래 조각들이 전시됐다. 모래조각은 모래 축제에서 실제 작품을 전시했던 작가들이 직접 제작했으며, 틈에서는 해운대 모래 축제가 생중계된다.

체험존에서는 자석 낚시게임과 코르크 각인 기념품 제작, 샌드 체험과 함께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bye od-td’도 만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부산 해운대구를 홍보하고 고객에게 도심 속 바다 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4월 부산 해운대구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웹 예능 촬영, 모래 축제 참여 등의 활동을 펼쳤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해운대구를 홍보함과 동시에 고객의 지친 일상 속 도심 한가운데에서 바다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