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홈트', 고객 참여형 트레이너 오디션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3 11:35:45
  • -
  • +
  • 인쇄
16일부터 5월 8일까지 2차 오디션 고객 투표 진행

LG유플러스는 자사 IPTV용 홈트레이닝 서비스 ‘U+홈트나우(Now)’의 공식 트레이너를 선발하는 고객 참여형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U+홈트나우 트레이너 공개 오디션은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 스트레칭 3개 부문에서 각 1명의 공식 트레이너를 고객과 함께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 모델이 U+홈트나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지난달 14일부터 지난 3일까지 1차 예선전을 진행했다. 운동 프로그램 구성과 수업 진행 능력, 재미‧매력도 등 다양한 기준을 통해 최종 후보로 9명을 선정했다.

오는 16일부터 진행되는 2차 오디션은 ▲라이브 방송 ▲유튜브 ▲U+홈트Now를 통해 고객이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내달 8일까지 진행된다.

2차 오디션 참가자 중에는 시카고‧위키드‧맘마미아 등 다수 뮤지컬에 참여한 배우 전호준과 유튜브에서 ‘근육둥이TV’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정의성 등도 포함됐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트레이너들이 전문 스튜디오에서 최종 경쟁할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을 담는다.

라이브 방송 해설가로는 올해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서 스포츠 해설을 진행한 배우 겸 스포츠 해설가 박재민이 참여한다. U+홈트나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영상은 편집을 거쳐 오는 25일 오전 10시 유튜브와 U+홈트나우 앱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고객 투표는 내달 8일까지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의 ‘좋아요’와 최고 시청자 수, 업로드된 영상의 좋아요‧댓글 조회 수를 모두 합산해 점수를 산정한다.

최종 선발된 트레이너에게는 상금 500만 원과 함께 향후 1년간 U+홈트나우에 자신의 운동 콘텐츠를 편성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다음 달 관련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2차 오디션에서 탈락한 참가자가 이 사이트에서 온라인 클래스를 개설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오디션 투표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가지 투표 방법 중 1가지 이상 심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전국 110여 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그룹 레슨 1회 체험권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라이브 방송과 유튜브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는 고객과 U+홈트나우에서 오디션 영상으로 운동을 100% 완료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GS25 1만 원 이용권(9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최종 트레이너 3명을 모두 맞춘 고객에게는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손민선 LG유플러스 게임‧홈트플랫폼트라이브 상무는 "이번 오디션은 재능 있는 트레이너를 통해 U+홈트나우 서비스의 질을 한 차원 높여보려는 시도"라며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는 과정을 고객과 함께하여 고객의 운동 경험도 강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