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겨울 아우터 할인전…최대 85% 할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30 12:42:42
  • -
  • +
  • 인쇄
이월 제품부터 최신 유행 아이템까지 500여종
정장, 캐주얼 등 스타일별로 코디할 수 있는 제품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은 다음달 6일까지 겨울 아우터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올 겨울 트렌드로 자리잡은 뽀글이 플리스 점퍼와 숏패딩부터 남녀 직장인들을 위한 코트까지 최대 85% 세일한다.
 

▲[사진=트라이시클 하프클럽 제공]

행사기간 동안 영캐주얼 브랜드 써스데이아일랜드를 비롯해 더아이잗뉴욕, JJ지고트, 온앤온 등 인기 여성복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올젠, 르젠, 크리스크리스티 등 남성 고객들을 위한 캐주얼 브랜드도 참여한다.

써스데이아일랜드는 슬림핏부터 오버핏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트렌치형 롱 다운점퍼, 인조 무스탕 테디베어 코트, 리버서블 루즈핏 코트, 오버핏 숏점퍼 등을 10만원대부터 가격대별로 마련했다.

더아이잗뉴욕과 JJ지고트, 더틸버리는 여성 직장인들을 위한 겨울 아우터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구스다운 패딩, 울 코트, 캐시미어 코트 등 겨울철 필수 아이템 120여 종을 행사 특가로 판매한다. 온앤온은 이번 겨울 시즌 유행하는 숏패딩, 양털 후리스 점퍼 등 F/W 아우터 이월상품을 65%까지 할인한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로는 올젠, 에디션, 르젠, 크리스크리스티, 마인드브릿지 등이 비즈니스룩 코디로 어울리는 제품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선보인다. 정장을 입는 직장인들을 위한 캐시미어, 울 소재의 코트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다운 코트를 7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최근에는 직장 내 복장 규정이 비교적 자유로워지면서 남성 고객들도 캐주얼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많이 찾고 있다. 트렌디하면서도 단정하게 입을 수 있는 패딩과 플리스 집업 등 어떤 복장에도 간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아우터를 2만원대부터 가격대별로 구성했다.

LF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집에서도 아울렛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겨울철 인기 품목인 아우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상품을 준비했다”면서 “실속있는 이월제품부터 최신 트렌디와 어울리는 스타일까지 모바일이나 PC로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소음대책지역 주민 대상 설맞이 나눔 활동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지난 11일 김해공항 인근 소음대책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설맞이 행복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에어부산 임직원들은 김해공항 주변 경로당과 가정을 찾아 1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명절의 온정을 나눴다. 전달된 키트는 샴푸, 세제, 치약, 칫솔 등 생활필수품들로

2

도미노피자, 밸런타인데이 맞아 사이드디시 2종 반값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이드디시 2종을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앱을 통해 더블 크러스트 도우로 업그레이드한 피자(M, L) 주문 시 적용되며, 피자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사이드디시는 발렌타인데이를

3

롯데면세점, 대형 크루즈 유치 및 춘절 프로모션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은 중국발 크루즈 단체 고객 유치와 외국인 자유여행객(FIT) 대상 프로모션을 강화하며 외국인 관광객 맞이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중국발 크루즈 노선 확대에 따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등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단체 관광객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일 인천항을 통해 입국한 MSC 벨리시마호를 탄 중국인 관광객 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