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글로벌 스키라인 한국 최초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7 12:48: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글로벌 스키 라인을 국내 최초 론칭하며 겨울 스키족을 공략한다.


헤드는 1950년에 하워드 헤드가 론칭한 오스트리아의 스포츠 브랜드로, 테니스와 스키 종목에 근간을 두고 있다. 헤드는 세계 최초로 알루미늄 스키판을 개발한 DNA를 바탕으로, 스키의 오리진을 계승한 즐거운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한다. 

 

▲헤드, 글로벌 스키라인 한국 최초 론칭


23F/W 출시된 헤드의 스키 라인은 대표적으로 레블스(REBELS), 코어(KORE), 레거시(LEGACY) 등이 있다. 헤드는 이번 시즌 스키 라인 의류만 총 55개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고글, 비니 등 용품도 6개 스타일을 바잉해 올 겨울 트렌드인 ‘스키코어 룩(스키복과 일상복을 결합한 패션)’을 집중 공략한다.

헤드의 ‘레블스’ 라인은 세계 최정상 월드컵 스키팀인 레블스(REBELS)의 프로페셔널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이미지 모티브로 한 터틀넥 니트, 경량점퍼 등 보온성과 기능성을 강조한 상품이 출시된다. ‘코어’ 라인의 경우, 프리스타일 스키어들의 가볍고 역동적인 플레잉에서 영감을 받은 빕 팬츠, 코듀라 후드재킷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레거시’ 라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의 스키 선수이자 올림픽 메달리스트 린지 본(Lindsey Vonn)에게 영감을 받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헤드는 이번 시즌 독일 폭스바겐 그룹의 자동차 제조사 ‘포르쉐(PORSCHE)’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비롯, 에델바이스 산맥에서 영감을 받은 플리스, 헤비아우터 라인 출시를 통해 다양한 스키웨어를 제안할 계획이다.

헤드 관계자는 “스키의 헤리티지를 가진 브랜드로서 즐거운 동계스포츠를 위한 다양한 스키웨어를 국내에 소개하고자 한다”며 “올 겨울 헤드의 스키 라인과 함께 설원 위 멋진 스키 룩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헤드 스키 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네시스 GV60 마그마, 세계각지 안척후에도 '안전 운행' 확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네시스가 전동화 모델 GV60 '마그마' 출시 임박과 선제적인 주행 평가 소식을 30일 밝혔다. 30일 제네시스에 따르면 GV60 마그마는 올해 초 스웨덴 아리에플로그, 미국, 뉴질랜드 등에서 혹서와 혹한을 오가는 주행 평가를 진행했다. 스웨덴에서는 GV60 마그마의 발진 성능 시험과 샤시 제어 개발을 위한

2

한국타이어,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만원 할인 혜택 제공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제휴카드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티스테이션(T’Station)'과 '더타이어샵(THE TIRE SHOP)'에서

3

놀유니버스, 국군의 날 기념 '국군 장병 대상 도서'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국군의 날을 기념해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250여권의 도서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꾸준히 도서를 선물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경기 파주에 위치한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300여권의 도서를 기증한 바 있다. 당시의 후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