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얼리버드 티켓 판매 개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6 14:05:23
  • -
  • +
  • 인쇄
숲토어 한정 수량 판매
전 세계 크리에이터와 팬, 교류 문화 플랫폼 기능 기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더페스티벌 한국 실행위원회’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국내 최초로 열리는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Wonder Festival 2025 Korea)’의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지난 23일부터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포스터 [사진=원더페스티벌 한국 실행위원회]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7월 13일까지 숲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정가대비 저렴하게 판매된다.

‘원더페스티벌’은 1984년 일본에서 시작돼 도쿄, 상하이, 베이징, 방콕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온 세계 최대 피규어·조형 아트 이벤트다.

특히 올해는 행사 41주년을 맞아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국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단순 전시 행사를 넘어 전 세계 크리에이터와 팬이 교류하는 진정한 문화 플랫폼 기능은 물론 한국 조형 창작 산업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무대 콘텐츠의 세부정보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우선 SOOP 스트리머들의 생생한 현장 중계와 풍성한 선물이 마련된 팬미팅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여기에 서브컬쳐 아이돌의 특별 무대 공연과 총 상금 500만원이 걸린 ‘코스프레 대회’ 본선이 2일차인 8월 3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 피규어, 프라모델, 아트토이, 캐릭터 굿즈, IP 컬래버 상품 등을 중심으로 한 전시 마켓 부스와 크리에이터 마켓, 브랜드 쇼케이스, 한정 굿즈존, 메이드카페 등 관람객을 위한 참여형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자분쟁 해결 동대구역 역세권 ‘동대구역 엘크루 더센트럴’ 선착순 할인 분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구 교통의 중심에 자리한 ‘동대구역 엘크루 더센트럴’이 회사보유분을 대상으로 선착순 할인 분양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최근 건설업계 전반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아파트 하자 분쟁에 대해 선제적으로 대응, 체계적인 사후관리 방안을 마련해 수요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동대구역 엘크루 더센트럴은 동대구역 바로 앞 초역세권이라는

2

방재시험연구원, ‘중대재해처벌법 특별교육과정’ 개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화재보험협회 방재시험연구원은 오는 10월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서울 여의도 본사 대강당에서 ‘중대재해처벌법 시대, 기업의 생존전략 실무’ 특별교육과정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2022년 1월27일부터 시행된 중대재해처벌법은 기업 경영환경에 큰 변화를 가져왔으나, 법에 대한 이해 부족, 모호한 조항 해석, 형사처벌 리스크

3

하나은행, 임영웅 담은 'HERO 체크카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8일, 하나카드와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적립 혜택과 특별한 기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수 임영웅의 사진을 담은 'HERO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ERO 체크카드'는 고객이 일상에서 카드 사용을 통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분야별로 다양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멜론·유튜브·넷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