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올해의 홍보 大賞' 등 2관왕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1 14:52:1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언론홍보 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홍보대상 2관왕에 올랐다.

 

광동제약은 사단법인 대한언론인회와 바른언론시민행동이 개최한 시상식에서 잇따라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 왼쪽부터 김형철 바른언론시민행동 공동대표, 박수현 광동제약 커뮤 니케이션팀장. [사진=광동제약]

 

대한언론인회는 최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올해의 참 홍보인 시상식에서 박수현 광동제약 커뮤니케이션팀장을 '올해의 참 홍보인'으로 선정했다.

 

올해 새로 제정된 본 상은 공정한 언론환경 조성에 기여한 임원 및 실무책임자를 대상으로 수여된다. 박수현 팀장은 언론 대응의 객관성과 일관성을 유지하며, 공정하고 책임 있는 홍보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박수현 팀장은 9일 바른언론시민행동이 수여하는 '올해의 바른언론 홍보대상'에서도 대상을 받았다. 시민단체 바른언론시민행동은 "투철한 사명감과 원칙에 입각해 대언론 홍보에 앞장서 왔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광동제약은 원칙 기반 언론 대응체계 구축, 객관적 정보제공을 위한 내부기준 마련, 전사적 언론인식 제고 활동 등 기업 홍보의 책임성을 강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기업 메시지의 일관성과 정확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실천해온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정확한 정보 전달과 책임 있는 소통을 통해 건강한 언론홍보 문화 조성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내돈내산템’ 효과 통했다… 서범준, 칼로 ‘리바이크’ 모델 발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웰니스 헬스케어 브랜드 칼로(Calo)가 배우 서범준을 실내 자전거 ‘리바이크(Re-Bike)’의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서범준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해당 제품을 ‘실제 사용템’으로 소개한 이후 소비자 관심이 급증한 점이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서범준은 드라마 열혈사제2, 우주메리미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예능에서도 꾸준한

2

신세계푸드, "크리스마스는 시그니처 딸기케익으로 달콤하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연말 케이크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겨울 제철 딸기를 올린 홀케이크를 출시한다. 신세계푸드는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 ‘블랑제리’와 ‘E베이커리’에서 겨울의 대표 과일로 자리잡은 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홀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딸기 케이크로 준비한 ‘딸기에 무너진 생크림 케이크’는

3

풀무원, ‘2025 오픈이노베이션 데모데이’ 개최…지속가능한 식품혁신 성과 공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은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수서동 본사에서 ‘2025 풀무원 오픈이노베이션 데모데이(Open Innovation Demo Day)’를 열고 올해 추진한 10개 스타트업과의 협업 성과를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풀무원은 스타트업과 개방형 혁신을 통한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협력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