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1주년 기념 ‘로드 페스타’ 돌입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6 15:06:49
  • -
  • +
  • 인쇄
광명 에이벡스서 행사 개최
신규 마스터리 ‘사이드’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1주년을 기념한 ‘로드 페스타(LORD FESTA)’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 로드나인 1주년 기념 이벤트 로드 페스타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이번 1주년 축제는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 내 이벤트, 오프라인 행사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8일(토) 오후 3시,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에서 ‘로드나인’ 1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행사로 ‘로드맵 퍼스트 애니버서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매를 완료한 이용자들과 함께 진행된다. 왕실 연회장 콘셉트로 꾸며진 행사장은 정지선 셰프의 특별 코스 요리 ‘왕실 만찬’, 로드나인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 이벤트 존’,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날 오후 6시부터는 엔엑스쓰리게임즈의 로드나인 개발 총괄 김효재 PD가 무대에 올라 향후 게임 업데이트 소식을 전할 계획이다. 개발진의 소통 내용은 로드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 생중계로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1주년을 맞아 신규 마스터리 ‘사이드’를 추가했다. 사이드는 적을 공격해 ‘망자의 영혼’을 수집하고, 영혼이 가득 차면 ‘사신의 힘’이 깃든 전용 스킬을 발동할 수 있는 등 독특한 전투 메커니즘으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이드는 기존 마스터리와 동일하게 처음부터 자유롭게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는 ‘마스터리’와 ‘어빌리티’ 전반에 걸친 대규모 밸런스를 조정하고, 신규 필드 던전 ‘숨겨진 실험실’을 추가하는 등 게임의 플레이 다양성을 한층 강화했다.

마지막으로 스마일게이트는 26일부터 오는 7월 29일까지 출석 보상, 미션 이벤트, 이벤트 패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1주년 한정 탈것 외형’을 포함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핵심 성장 재료와 ‘전설 어빌리티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여름 이벤트 던전’을 7월 9일까지, 던전에서 획득한 전용 재화를 사용할 수 있는 교환 상점을 7월 16일까지 운영한다.

이외에도, ‘마스터 승급서’, ‘운명의 아바타 소환권’, ‘시간의 조각’, ‘찬란한 생명의 핵’, 최상위 ‘호문 배양세포’ 등 핵심 성장 아이템도 이용자들의 1년간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뉴스레터’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의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뉴스레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자녀 교육과 환경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하며 학부모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뉴스레터를 제작하게 됐다.이번에 발간한 뉴스레터는 최

2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NS RISE 크루 발대식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10일 원광대학교 RISE(농생명·바이오사업단)과 함께 ‘NS푸드페스타 2025’의 성공 개최를 위해 대학생 기자단·현장 서포터즈단으로 구성된 ‘NS RISE 크루’ 발대식을 열고 24명을 위촉했다고 11일 밝혔다. ‘NS RISE 크루’는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지역 대학생들이 축제의 홍보와 운영에

3

한화, BAE와 차세대 GPS 솔루션 기술협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BAE 시스템즈(이하 BAE)와 협업을 통해 다연장 로켓 천무의 현대 전자전 대응력을 한층 높인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BAE와 ‘천무 유도탄과 고성능 항재밍 위성항법장치(GPS, Global Positioning System) 연동을 위한 기술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항재밍’ 은 강력한 전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